오버워치 디바 경찰스킨 받는 방법 히오스 이번트

오버워치|2017. 4. 28. 16:22

디바 경찰스킨 방는 방법 소개 입니다.

오버워치 디바 부산경찰 스킨이 새로 생겼어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이 되면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시공의 폭풍에서 게임 좀 하면 오니 겐지는 물론이고 경찰 디바 스킨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한복을 입고 있는 꽃가마 스킨이나 태극기 스킨보다 인기가 많은 디바 스킨이 될 것 같군요.

덤으로 히오스 pc방 순위도 왠지 좀 올라갈 것 같네요.

원래 히오스 유저 분들도 이번 기회에 오버워치를 하게 될 수도 있고, 오버워치 유저들도 히오스의 세계로 갈 수도 있겠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히오스를 하면서 오니 겐지와 경찰 디바를 포함해서 더 많은 이벤트 보상을 받아보세요.

경찰 디바 스킨

새롭게 추가된 디스 신스킨 부산경찰 입니다.

송하나가 부산 출신인지 아닌지는 팬들이 어떻게 만든 것 같은데 공식 설정으로 굳어진 건지 모르겠네요.

경찰 디바는 전리품 상자로 나온다는 말도 있기는 한데 일단 오버워치 클라이언트에서는 히오스 퀘스트로 획득이라 되어 있습니다.

스킨 받는 방법은 히오스 이벤트 참여해서 퀘스트 달성하면 됩니다. 시간만 있으면 되요 조금 귀찮을뿐.

덤으로 경찰 디바 스프레이 입니다.

역시 히오스 이벤트를 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HEROES OF THE STORM 2.0

히오스 2.0 업데이트가 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레스토랑스 들이 낚시 하는 게 아니라 블리자드 공식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겐지는 이미 시공의 폭풍으로 빨려 들어갔고, 디바도 추가 된다고 합니다.

왠지 모르게 표정이 어두워 보이는데 대충 넘어갑시다.

시공의 도전자 2.0 도전 과제 설명입니다.

기간이 있기는 한데 나중에 몰아서 해도 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시간 있을때 미리미리 해둡시다.

4월 마지막 주 시작하는 1주차 퀘스트 입니다.

친구와 함께 게임 5회 플레이.

그냥 인공지능 상대 난이도 낮게 해서 하세요.

히오스 접속하면 겐지팟 찾는 사람이 무척 많은데요, 친구추가하고 파티맺고 대충 인공지능 최하 난이도에 탱크끌고 깨면 됩니다.

시간도 그리 오래걸리지 않고 저번에 오니겐지 받지 못한 분들은 이건 기회에 오니 겐지도 얻으세요.

겐지 오니 스킨 얻는 방법

오니 겐지 히오스하고 획득 황금무기 스크린샷

2주차는 5월 첫째 주 시작입니다.

마찬가지로 친구와 함께 게임 5회 플레이인데 이번에는 인공지능 대전은 안됩니다.

5판을 승패 관계없이 하기만 하면 되니까 친구 둘이 트롤하는 사람이 무척 많을 것 같네요.

패작을 할 거면 민폐끼치지 말고 5인으로 하시길 추천합니다. 근데 양팀이 둘 다 오픈하는 그림이 종종 그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3주차는 5월 둘째 주 시작입니다.

2주차와 방법은 동일합니다.

4주차는 5월 셋째 주에 시작됩니다.

방법은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전리품 상자를 무려 10개나 주니까 해볼만 하네요.

히오스 접속해서 퀘스트 목록을 보면 시공의 도전자2.0 이라고 맨 위에 뜹니다.

특별 이벤트라서 눈에 확 들어오니 헷갈릴 일은 없어 보입니다.

파티만 맺고 친구추가를 안 해서 5판 했는데 퀘스트 달성이 안 되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특별 이벤트 몇 판이나 달성한 것으로 되어 있는지 종종 확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히오스도 하고 경찰 디바 스킨도 얻고 덤으로 전리품 상자 10개도 챙기세요.

오버워치 디바 송하나 팬아트 그리기

옴닉의 반란 이벤트 시작 겐지 맥크리 신스킨 등장

오버워치 자리야 황금무기 인게임 스크린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