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디바 경찰스킨 얻는법

오버워치|2017. 5. 7. 21:34

오버워치 디바 경찰스킨 얻는법 소개 입니다.

히오스 친구추가한 사람이랑 그룹해서 같이 빠른대전 5판 하고 얻었네요.

1주차 오니겐지는 인공지능 해도 되지만 디바 경찰스킨은 빠른 대전이나 일반전, 등급전 등을 해야 합니다. 빠른 대전이 편하더군요.

태극기나 꽃가마 디바 스킨을 애용했었는데 이제 경찰 스킨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경찰스킨 획득 기간은 5월 23일 까지 입니다. 그 전에 오니 겐지랑 디바 경찰 스킨을 히오스하고 얻어줍시다.

빠대 5판 귀찮다고 친구 둘이서 막던지고 패작하는 민폐는 끼치지 말고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꼭 패작을 원한다면 5인팟으로 하면 되겠습니다. 근데 적팀도 패작을 만난다는 게 함정.

오버워치 디바 경찰스킨

히오스 시공의 도전자 2.0 도전 과제를 2주차까지 달성하고 디바 경찰스킨을 받았습니다.

오버워치와 다르게 히오스는 무료 게임이니까 공짜로 할 수 있어요.

중요한 점은 반드시 친구추가를 한 사람과 파티를 맺고 게임을 해야 달성됩니다.

1주차 도전 과제는 인공지능 5판.

2주차는 빠른대전 5판을 하는 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3주차는 5월 11일 시작이고, 4주차는 5월 17일 시작 예정입니다.

경찰 스킨만 얻으려면 총 10판을 해야 하는데 넉넉잡아 2~3시간이면 다 합니다. 빠르면 2시간 안에도 가능할 것 같네요.

2017년 5월 23일 까지인데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 그 전에 미리미리 해둡시다.

경찰 스킨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무기는 예전에 구입해둔 황금.

송하나도 예쁘고 메카 디자인은 얼핏 패트레이버가 생각나는데 반갑기도 하고 멋있네요.

오버워치 게임 내 돈으로 구매는 안되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모션 퀘스트로 획득해야 합니다.

그런데 언젠가 나중에 전리품 상자로 나오게 한다고 블리자드에서 밝혔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싶다면 히오스를 해야 합니다.

경찰 스프레이도 있는데 이건 3주차 도전과제를 달성해야 하기 때문에 아직 오픈되지 않았네요.

경찰디바 예쁘네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경찰복 보다는 고 앙드레김 선생님께서 디자인하신 깔끔한 흰색 경찰복이 더 좋았었는데 조금은 아쉽군요.

지금 경찰복으로 바뀐 것도 최순실과 관계있다는 의혹이 있었지요.

박근혜랑 최순실이 아니었다면 디바도 예전 디자인의 경찰복을 입을 수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덤으로 일부 미국 유저들이 디바 경찰 스킨이 경찰의 과잉진압을 연상시켜서 불편해 한다고 하네요.

미국 경찰이 흑인을 상대로 공권력을 남용하는 것을 연상시킨다는데, 한국인 캐릭터가 한국 경찰복 입은 것도 불편했나 봅니다.

한국에서는 페미묻고 미국에서는 인종차별묻고 불쌍한 송하나.

프로 불편러는 국경을 가리지 않습니다.

오버워치 디바 송하나 팬아트 그리기

어쨌거나 경찰 디바 스킨은 메카도 마음에 들고 여경이 된 송하나도 예뻐서 좋네요.

최근에 오버워치를 안하다보니 정작 디바 경찰 스킨을 획득하고 쓸 일이 없기는 하지만 왠지 받아놔야 할 것 같아서 히오스를 했어요.

시공의 폭풍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디바 황금무기 구입 인게임 스크린샷

오버워치 다이아 승급 달성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때문에 구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