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신규영웅 둠피스트 공개

오버워치|2017. 7. 7. 07:06

오버워치 신규영웅 둠피스트 공개가 되었습니다.

오버워치는 날이 갈 수록 업데이트 속도도 느리고 밸런스 패치도 늦게 진행되고 있지요.

돌진 메타가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알 수 없으나 어쨌거나 오버워치 운영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핵이야 예전에 비하면 잘 잡고는 있지만 욕설이라던지 트롤, 패작 등에 대해서는 답이 없네요. PC방 점유율도 떨어지고 있고.

그 와중에 둠피스트 공개되었는데 본섭에 언제 등장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보통 1주일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곧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테리 크루즈의 파워한 목소리가 나오나 싶었는데 그건 아니라고 하네요.

오버워치 신규영웅 둠피스트

둠피스트의 역할군은 공격입니다.

딜러 영웅인데 컨셉이 격투게임 스럽습니다. 기본 평타가 철권포네요. 철권합시다.

성능이 얼마나 좋을지는 모르나 꽤나 재미있어 보이긴 합니다.

적을 공중으로 띄우는 기술도 있고 밀쳐내서 낙사나 벽꽝을 유도할 수도 있어요.

둠피스트 컨셉 일러스트 입니다.

얘도 한조나 블랙워치 겐지처럼 왼쪽 젖꼭지를 드러내고 있네요. 오버워치 팀의 페티시인가 봅니다.

덩치 큰 흑인 캐릭터고 오른손에 큰 건틀렛 같은 걸 장착하고 있습니다.

인게임에서 왼손으로 볼품 없는 샷건을 발사하고 오른손으로 파워하게 적을 때리고 다닙니다.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왼손에 저 작은 구멍에서 샷건이라고 해야할지 어쨌든 뭔가 뿅뿅 하고 발사됩니다.

둠피스트가 근거리 딜러 컨셉이라 샷건 판정으로 만든 것 같네요.

오른손으로 적을 띄우거나 밀쳐내는 등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둠피스트 배경이야기 영상 입니다.

이번에는 2D 애니매이션으로 제작되었네요.

겐지와 트레이서가 모기라면 둠피스트는 한방이 강력한 느낌으로 묘사되는 군요.

스토리상 탈론 쪽 캐릭터라던데 뭐 오버워치 스토리나 그런 건 아무래도 상관 없고 이런 식으로 떡밥을 푸는 것보다는,

차라리 싱글이나 혹은 코옵이 가능한 스토리 캠페인이 따로 있는 쪽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둠피스트 플레이 영상 입니다.

본섭에 같은 밸런스로 추가될지 좀 더 수정이 될지는 기다려 봐야 합니다.

플레이 컨셉이나 스킬들이 대충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보시는 것도 괜찮겠네요.

오버워치도 안한지 오래 되었는데 둠피스트 출시하면 경쟁전이나 대충대충 해보면서 심해로 가볼까 생각도 드는 군요.

철권7 PS4 PC 다운로드 플레이 소감

오버워치 1주년 스킨 감사제 이벤트

오버워치 디바 송하나 팬아트 그리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