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켄 월드 투어 코리아 2017 다시보기

철권/철권 대전영상|2017. 8. 9. 18:38

테켄 월드 투어 코리아 2017 다시보기 입니다.

철권7 세계대회 진행 중인데 이번에는 한국 차례였지요.

철권 역사상 최고 난이도의 대회였습니다. 수많은 한국 초고수들과 일본 고수들도 많이 참여했어요.

참가자 수준이 워낙에 높아서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고 누가 떨어져도 납득이 가는 대진이었습니다.

해외 대회에 참여하려면 스폰을 받지 못하는 경우 금전적인 문제로 힘든 점이 있었습니다만,

이번에는 한국에서 대회가 열리는 만큼 그동안 해외 대회에서 보지 못했던 한국 초고수들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재미있는 경기가 많이 나왔어요.

이변도 많았고 그만큼 명장면도 많이 나왔으니 한 번 보면 재미있습니다.

TEKKEN WORLD TOUR KOREA

철권 월드 투어 코리아는 2017년 8월 6일에 개최되었습니다.

후문으로는 반다이 남코에서는 상금만 후원하고 대회 진행이라던지 그런 게 없어서 대회진행에 문제가 좀 있었다고 해요.

다행히 뜬금없이 삼성에서 모니터를 후원해주고,

주로 스트리트 파이터 대회를 여는 팀 스피릿제로에서 엄청난 적자를 보면서 대회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철권팬 입장에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덤으로 엘리자, 샤오유를 코스프레한 코스플레이어 분들도 있었는데 많은 관심을 받으셨습니다.

www.twitch.tv의 team_spiritzero에서 라이브 동영상 시청

팀 스피릿제로 트위치 채널에서 방송되었던 영상입니다.

유튜브 영상이 아니라서 언제 짤릴지 모르겠네요. 스피릿제로 유튜브 채널에 따로 올라오면 좋겠는데 영상이 없군요.

9:33 쯤에 희대의 명장면이 나옵니다.

해외 쪽에 올라온 영상인데 해설이 영어 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줘서 화제가 되었던 체리베리망고 님의 노멀진.

전부터 노멀진 장인으로 유명하긴 했는데 대회에서 이런 걸 보여준 건 처음인 것 같아요.

그리고 우승을 차지한 일본의 노로마 님은 예전부터 유명했던 일본 잭 1인자 입니다.

지방 유저라서 대회에 자주 나오지 못한 것도 있고 해외 대회는 첫 참가라고 하네요.

치쿠린 선수 덕분에 나올 수 있었다던데 이번 철권 월드 투어가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2017 테켄 프리미어 리그 시즌2

Tekken 7 월드 투어 Rev Major 필리핀 2017 다시보기

철권7 초보 캐릭터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