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e스포츠 오디션 프로그램

게임 뉴스|2017. 8. 14. 15:34

SBS에서 e스포츠 오디션 프로그램을 만들 예정입니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가 SBS와 업무협약 체결하고 e스포츠 선수 오디션 프로그램을 만든다고 하네요.

11월 쯤에 하는 것 같은데 어떤 프로그램이 될지는 지켜봐야 알겠지요.

그동안 방송에서 아이돌 오디션 같은 프로그램이 많았는데 뜬금없이 게임을 소재로 해서 프로그램이 만들어지나 봅니다.

프로게이머들이 출연하게 될지 아니면 일반인이나 BJ, 스트리머들이 많이 나오게 될지는 모르겠군요.

어차피 방송이니 감성팔이나 수많은 각본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인성논란이 크게 불거지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GAME KOREA WEGL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서 만드는 프로그램이라고 해요.

게임 하는 사람들 모아다가 트레이닝이나 서바이벌 토너먼트 등등 기존 아이돌 그런 것처럼 만들 예정이라 합니다.

e스포츠 팀도 만들고 프로게이머의 길을 열어주는 방식인 모양.

이렇게 보면 아마추어 고수들이 나오게 되는 건가 싶기는 하네요.

온라인 게임 고수의 경우 높은 확률로 인성논란이 나오게 될 것 같은데 뭐 지켜봐야겠죠.

게임메카에서 올라온 WEGL 소개 영상 입니다.

종목은 꽤나 다양한 것 같은데 이걸 모두 방송에서 다룰 수 있을까 싶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카운터 스트라이크, 철권, 스트리트 파이터, 스타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영상에 다양한 게임이 소개되는데 모두 방송할지 확정난 사항은 아직 없습니다.

아니 그보다 마인크래프트가 e스포츠로 대회할 게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실시간 건축 대회라도 하나?

어찌됐건 방송에서 최초로, 그것도 공중파에서 게이머 오디션 프로그램을 한다니 신선합니다.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서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입으로 1등 하기

ATL 시즌1 4강 결승 다시보기

PS4 화이트 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