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온라인 계급 캐릭터 픽률 통계

철권|2017. 9. 21. 15:09

철권7 온라인 계급별 인구 통계와 캐릭터 픽률 입니다.

시간이 갈 수록 좀 변하는 거니까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PC와 PS4 두 기종만 다루고 있고 엑박원은 잊혀졌네요. 유저 수가 적어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한국만 집계한 게 아니라 전세계 통합이라서 체감이랑 좀 다르게 느껴지는 점도 있어요.

유럽이나 북미 쪽에서 철권7 플레이를 하고 계신 분들 말로는 체감과 비슷하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가정용은 북미 판매량이 상당하다고 하니 한국 유저 입장에서는 다르게 느낄 수 밖에 없을지도.

계급별 인구 표를 보고 자신의 위치가 어디쯤 되는지 보는 재미도 있네요.

어떤 캐릭터가 가장 비주류인지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철권7 PS4, PC 월드 랭킹 분포

출처는 여기 입니다.

계급표를 보니 머러우더만 찍어도 중간 이상은 가는 거니 녹단 유저 분들도 기운 내시길 바랍니다.

작업인지 핵인지 최상위에 괴상한 계정들이 많이 있는데 그런 건 접어두고,

실력으로 사람이 달성한 PC 스팀버전 철권7 온라인 최고 계급은 고어택 님의 라이진 입니다. 캐릭터는 마스터 레이븐.

(2017년 9월 21일 기준.)

대략 겐부 이상이면 상위 1% 미만의 천상계로 보면 될 것 같아요.

전체 인구 수는 역시 PS4 버전이 훨씬 많네요. 특이한 건 계급이 올라갈 수록 콘솔은 사람이 급격히 적어집니다.

고계급으로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매칭이 안되는 건 당연한 거지만 PS4의 경우에는 좀 더 심각해 보이네요.

최근 우리나라 유저들의 경우 PS4로 시작했다가도 인풋렉이나 기타 불편한 점 때문에 스팀 세일 기간에 스팀으로 넘어가기도 해요.

덕분에 최근 액자단~녹단 구간에 어마어마한 연승을 하고 있는 유저들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캐릭터 픽률 입니다.

이건 PC와 PS4가 다른 경우가 많네요.

그래도 부동의 1위는 역시 폴. 2위는 카즈야 입니다.

3위 부터 PS4는 킹, 로우, 진 순서고 PC는 드라구노프, 브라이언, 킹 순서네요.

로우와 진의 픽률이 왜 이렇게 높은지 이상했는데 북미나 유럽에서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고른다고 합니다.

꼴찌는 팬더, 그 다음이 쿠마 입니다. 사이좋게 최하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DLC 캐릭터인 엘리자보다 곰이 더 인기가 없을 줄은 몰랐습니다.

재미있게 다양한 캐릭터들도 해보고 실력을 키워 온라인 계급도 올려봅시다.

LG 노트북 15UD470-KAX50K 구입

진정한 갓겜 Fight of Gods 스팀 얼리 억세스

철권7 볼링 DLC 추가 복장 소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