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북미 버그 영상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북미 버그 영상 포스팅 입니다.

LOL 게임은 국가별로 서버가 나뉘어 있지요.

그 중 롤 북미 서버는 가장 빨리 패치가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런데 그 업데이트 내용이 좀 버그가 많을 때가 있어요.

지금도 한국 서버 패치가 미뤄지고 있는 이유가 버그때문이라고 하네요.



LEAGUE of LEGENDS

참 재미있는 게 지금 북미 커스텀 등에서 똑같은 챔피언을 중복으로 고르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근데 이대로 하면 방장은 계정이 정지된다는 소문이 있네요.

롤 게임은 랭크 게임의 경우 모두 다른 챔프를 골라야 하고, 일반 게임은 같은 팀 내에서 중복 픽 불가.

물론 노멀에서 다른 팀이라면 가능하지요. 그래서 미러전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절대로 같은 챔피언이 한 팀에 2명 이상 있을 수가 없는데 지금 버그로 가능한 모양입니다.

칼바람에서 정말 기상천외한 대전이 펼쳐질 수 있으므로 한두번 예능으로 해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아래는 북미 버그를 이용한 재미있는 롤 영상 입니다.


5:5 블리츠 크랭크 대전입니다.

어이없는 당기기의 향연이 펼쳐지는데 팀웤이 맞으면 굉장한 장거리 여행이 가능합니다.

생각해 보면 쓰레쉬도 랜턴과 당기기를 잘 쓰면 황당한 걸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5대 5 남자의 소싸움 입니다.

알리스타 끼리 싸우는데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서로 밀고 띄우고 밀고 띄우고 힐쓰고 뭐하는 건지 웃기긴 진짜 웃깁니다.


5:5 신드라 입니다.

옛날 게임 중에 세균전 이라는 게 있었는데 그게 연상되네요.

서로 서로 뭔가 잔뜩 던지고 노는 게 인상적이에요.


5제드 VS 5블리츠

그림자의 주인이 5명이나 되니까 뭐가 뭔지 파악이 안 될 정도.

제드 5명이 궁극기를 쓰니 그림자가 주변에 엄청나게 생기네요.


이런 문제점들이 있어서 국내 패치가 미루어지고 있는 거였네요.

만약 버그가 이것 뿐이었다면 은근히 환영할만 했을 것 같은데 아쉬운 점이기도 합니다.

LOL 북미 버그 영상 포스팅 이었습니다.

▶롤 핵 동영상

페이커 미드리븐

LOL 리신 장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