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리신 장인 흥부부님 영상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LOL 리신 장인 흥부부님 영상 소개입니다.

롤 게임에서 리신은 정말 재미있는 챔피언 이라서 인기가 많지요.

프로게이머 중에도 인섹 선수라던지 리신 장인도 여러명 있긴 합니다.

그 중 리드 오브 레전드 다이어1 티어의 흥부부 님 영상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솔로 랭크 다이어1 티어, 5:5 팀랭은 챌린저네요.

KDA도 엄청 높네요. 팀랭이 껴있다고는 해도 상위 랭크에서 높은 KDA라니 대단합니다.

흥부부 님의 리신 공략 링크

인벤에 공략을 쓰셨는데 참고하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엑셀부터 달려야 겠네요.


리신 장인 흥부부 님의 영상 첫번째 입니다.

정말 멋진 리신 플레이 입니다. 갱킹이 정말 매섭네요.

흔히 인섹킥이라고 부르는 QQ와드W 궁배달도 정말 멋있습니다.


두번째 입니다.

이건 롤 게임 팀랭 위주로 찍으셨다고 하네요. 피지컬이 엄청나네요.

인섹킥도 연속으로 볼 수 있어 눈이 즐겁습니다.


어떻게 하면 리신을 이렇게 잘 하는지 정말 신기해요.

양민입장에서는 정말 부러운 멋진 플레이 입니다.

LOL 리신 장인 흥부부님 영상 포스팅 이었습니다.

수능 끝나고 롤 시즌3 종료 막바지

▶만기퇴소 리신 영상

▶롤 와드 제한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