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아무무 장인의 신의 컨트롤 영상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아무무 장인의 신의 컨트롤 영상 포스팅 입니다.

아무무는 LOL에서 보통 정글러로 활동하며, 탱커를 주로 하는 챔피언 입니다.




슬픈 미라 아무무

친구도 없고 외로운 아무무 입니다.

미라 컨셉의 챔피언인데 심지어 스킨 중에는 '킹카가 될 뻔한 아무무' 도 있지요.

킹카도 아니고 킹카가 될 뻔한 이라니 스킨마저도 슬픕니다.




하지만 화가 나면 무서운 챔피언 입니다.

이즈리얼이 증언을 했군요.

리그 챔피언이 된 후 집도 얻고 안정된 삶을 찾았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유투브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플레이어는 Dezdepth

Q스킬을 정말 잘 맞추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침착하게 잘 플레이 하고, 아군을 모두 보호하는 멋진 모습.

굉장한 플레이네요. 아군으로 이런 정글러를 만난다면 정말 기쁠 것 같습니다.




유투브에 올라온 또다른 아무무 장인 영상입니다.

사실 이 영상은... 장인은 아니고 장잉......

음악 선정 센스가 너무 좋네요.

Q스킬이 논타겟이고, 궁의 범위를 잘 계산해야 하는 챔피언인데 그야말로 무시무시한 적중률을 보입니다.

영상을 보면서 너무 웃겨서 이렇게 플레이 해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길 지경.

유머로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