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이 리메이크 정보

리그 오브 레전드|2013. 6. 20. 11:30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LOL에서 인기가 많은 챔피언 마스터이 리메이크 정보 입니다.

마스터이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충캐릭을 대표하고 있는 챔프이기도 하지요.

사실 아군에 마이가  있다면 다들 싫어한다.



나의 똥은 당신 것이오.


대회에서 콘셀러드 선수가 미드 AP마이를 선보이면서 미드 마스터이가 유행했지요.

이후 명상 너프가 되었는데도 여전히 인기가 많은 모습입니다.

이번에 리메이크가 된다는데 앞으로 마스터 이를 계속 미드라인에서 보게 될지,

예전처럼 정글에서 더 많이 보게될지 궁금하네요.




마스터 이 리메이크


아래는 LOL 인벤의 헤이니 님 번역글 입니다.


플레이스타일

-타게팅 하는 방식은 전이랑 많이 바뀌진 않을꺼야 - 스킬의 사용 방법도 마찬가지지

이 리메이크는 주로 계수조정, 타이밍, 클린업 등등에 포커스를 맞췄어


일격필살

-AP 계수 삭제. 

AD 계수 추가. 

상대를 공격할때마다 일격필살의 재사용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일격필살도 가렌의 e 처럼 이제 크리티컬에 영향을 받습니다.

공속에도 일정 영향을 받습니다

맵에서 사라지는 시간(무적 시간)이 이제 일정하게 고정됩니다. (상대가 무적이 언제 풀릴지 예측하기 편하집니다)

일격필살로도 스태틱 단검의 '움직였을때 충천됩니다' 의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명상

-이제 마방/물방을 올려주지 않습니다.

퍼센트로 들어오는 데미지를 감소시켜줍니다

체력이 적을 수록 체력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우주 스타일

-깡 AD 증가가 삭제됩니다

AD가 퍼센트 증가가 됩니다

사용시 자신의 총AD 비례 트루뎀이 적용됩니다.


최후의 전사

-이제 패시브와 액티브로 나뉩니다.

패시브는 상대를 죽일때마다 qwe 쿨이 초기화됩니다.

최후의 전사 액티브는 상대를 죽일시 리셋되지 않습니다.


2연속 공격

-이제 4번 때릴때마다 사용 가능합니다.

후속타는 50% 데미지를 줍니다.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시 스택이 사라집니다 (다이애나 패시브와 동일)

일격필살과 우주 스타일과 어떠한 연관이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마스터이 리메이크 3D 모델링 영상 입니다.

사실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잭스랑 바론이랑 합친 것 처럼 생겼어요.

이번 리메이크가 언제 적용될지는 미정이지만 마이 유저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버프인지 너프인지 애매한 구석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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