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베스트 픽 스페셜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프로게이머 페이커 베스트 픽 스페셜 입니다.

온게임넷에서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었네요.

그동안 롤 대회에 나온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멋진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SKT의 독주가 언제까지 이어질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상황에서는 페이커 선수가 세계 최고의 기량을 뽐내고 있어요.

꼬마 코치가 행복할 것 같네요.


SKT T1 팀의 미드라이너 이상혁 선수

프로가 되기 전에는 고전파 라는 아이디를 써서 갓전파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96년생의 어린 나이로 스킨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현재 LOL 판에서 가장 뛰어난 실력으로 인기가 많은 프로게이머에요.


온게임넷에서 만든 페이커 베스트 픽 영상 입니다.

그동안 대회에 나온 챔피언들의 멋진 모습이 담겨 있네요.

아리, 리븐, 제이스, 제드, 르블랑, 니달리가 등장합니다.

다시봐도 사람이 이렇게 잘 할 수도 있구나 싶네요.

그러고 보니 그라가스랑 오리아나가 영상에 없습니다. 많이 한 것 같은데 그렇지도 않았던 걸까요?

개인적으로 그라가스랑 오리아나는 보는 재미가 좀 없어서 싫어하는데 이 두챔프 너프 좀 제발.

페이커 베스트 픽 스페셜 이었습니다.


미드리븐 슈퍼플레이

▶LOL 프로게이머 고전파 페이커 스페셜

▶롤드컵 우승 SK T1 페이커 하이라이트 스페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