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월드컵 스킨 재판매

리그 오브 레전드|2014. 6. 13. 10:48

롤 월드컵 스킨 재판매 소식입니다.

북미 롤 게임 서버에서 롤 월드컵 스킨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브라질 월드컵 개막 해서 그런지 이쪽 팬서비스가 개시된 것 같네요.

LOL 스킨 중에는 한정 스킨들이 좀 있는데 이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

앞으로 재판매 가능성은 다음 월드컵 때나 해줄 것 같긴 한데 그때까지 롤이 남아있을지는 미지수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컵 스킨 판매는 우리나라 서버에도 곧 시작할 것 같습니다.

추가 - 우리나라도 재판매 시작 했습니다.


롤 월드컵 축구 스킨

북미 서버에서 재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판매 기간은 6월 13일 부터 7월 14일 까지. 넉넉합니다.

한정판 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시 구입하기는 힘들어질 거에요.

번들로 묶음 가격은 20% 할인해서 2392 RP 입니다. 챔피언이 전혀 없다면 4992 RP.


우리나라 한국 서버에서도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축구 선물 세트는 제가 아칼리가 없어서 가격이 저렇게 뜨네요.

가격은 모두 북미와 동일 합니다. 월드컵 스킨 판매 기간도 똑같이 갈 것 같군요.


국가대표 아칼리

아칼리는 간호사. 일명 간칼리가 가장 인기있는 것 같아요.

월드컵 스킨 국가대표 아칼리 가격은 975 RP 입니다.

그래도 이건 한정판 이니까 아칼리 장인 분들께서 많이 구매할 것 같습니다.

아칼리도 꽤 캐리력 있는 챔피언 이라서 잘 다루면 정말 무섭더라구요.


골키퍼 블리츠 크랭크

심해에서 사랑받는 서포터 블츠 입니다.

인게임 보니까 그냥 클래식에 옷만 입은 느낌이긴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도 520 RP로 조금 싼 편이네요.

전에 라이엇 블츠 스킨을 어쩌다 공짜로 구해버려서 개인적으로 이건 관심 밖이네요.

라이엇 주먹 와드 획득


공격수 이즈리얼

일러스트만 보면 아주 멋집니다.

인게임은 그냥 클래식 스킨이 옷만 갈아입은 느낌이에요.

이펙트 바뀌는 것도 없습니다. 궁쓸때 축구공 찌그러져서 날아가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가격은 블츠와 같은 520 RP 입니다.

▶이즈리얼 매드무비 장인의 멋진 플레이 영상

▶이즈리얼 자르반 신규 일러스트


레드카드 카타리나

카타리나는 심판 포지션 이군요.

그러고 보면 롤 간판 마님 같은 느낌의 여자 챔피언 이기도 해요.

게임 틀면 보이는 일러스트에 카타리나가 가운데 존재하기도 하구요.

(물론 왼쪽에는 회색 라이즈가 혼자 있지만.)

카타 좋아하시는 분들 께서도 이번 기회에 스킨 구입을 많이 하실 것 같네요.

가격은 975 RP 입니다.


이번 신규 월드컵 스킨도 곧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페, 루시안, 알리스타, 마오카이, 그라가스 5명의 챔피언 이네요.

마오카이는 고인이라 아무도 안 쓴다는 게 좀 안타깝긴 합니다.

공격수 루시안은 진짜 많이 팔릴 것 같아요. 흑인이라 정말 축구선수 같은 느낌이네요.

▶롤 솔로 랭크 꿀빠는 챔프 알아보기

▶제라스 장인 매드무비 영상

▶소환사의 협곡 맵 그래픽 업그레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