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완료 4.11 패치 노트

리그 오브 레전드|2014. 7. 10. 16:00
반응형

롤 점검 완료 4.11 패치 노트 소식입니다.

미뤄졌던 것 같은데 오늘 롤 패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케일이랑 잭스 너프가 눈에 띄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 밸런스 조정은 언제나 너프로 완료되는 것 같아요.

새로운 아이템이나 다른 애들 너프때문에 누가 뜨면 그걸 또 너프시키고.

항상 느끼는 거지만 심해 유저가 밸런스 조절하는지 의심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모렐로는 정말 실버 티어에 있지만요.


새롭게 바뀐 케이틀린 일러스트 입니다.

그림 정말 잘 그렸네요. 예전보다 멋있어진 느낌이에요.

롤 게임이 이제 오래되서 그런지 종종 이런식으로 새롭게 그리거나 그래픽 업글도 해주네요.

이번 패치 노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소환사의 협곡 맵 업뎃은 아직 안 됐지만.

이번 패치에 사실 맵 그래픽 업그레이드를 기대했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소환사의 협곡 맵 그래픽 업그레이드


우르곳 기본 일러스트도 변경되었습니다.

그래도 롤에서 가장 못생긴 챔피언이라는 것에는 변함이 없어 보입니다.

우르곳 협회에서 왠지 출동할 것 같긴 하네요.

여전히 픽률, 승률 꼴찌에 탈주율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어요.



■ 떠오르는 초식 정글러

이번 패치에는 새로운 아이템들도 있고 각종 버프, 너프가 있었습니다.

그 중 눈에 띄는 것들은 역시 초식 정글러들이 강력해졌다는 것.

탱킹 능력이 강력해 지기도 했고 추억의 마오카이도 버프되었습니다.

이미 패치가 먼저 진행된 북미 서버에서는 아무무와 람머스의 승률도 급상승 했어요.

클템 버프라는 말도 나오고 있네요.

잭스 스탯 너프와 케일도 좀 약해졌습니다. 사실 케일은 그동안 너무 강력했었지요.

브라움은 살짝 약해졌지만 좀 더 칼질해야 할 것 같고,

루시안 너프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아서 다음 패치를 기다려봐야 겠습니다.



■ 비슷한 티어끼리만 랭큐 듀오 가능

이제 색깔 1개 차이까지만 랭크 듀오가 가능합니다.

브론즈는 실버. 실버는 브론즈, 골드와 가능.

플레티넘은 골드, 다이아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앞으로 브론즈 골드, 골드 다이아 등의 랭크 듀오는 없어지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듀오 자체를 못하게 막고 솔랭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만,

그런 말은 없네요. 솔랭하는데 아군에 듀오 있으면 정말 싫은데 말이죠.

배치고사 하는 계정은 실버로 취급되어 브론즈, 골드와 듀오가 가능합니다.

배치 계정이 높은 티어의 유저와 듀오해서 MMR 뻥튀기 시키는 행위는 없어지겠습니다.

롤 배치고사 잘보는 법

▶브론즈 실버 실론즈 심해 탈출법 챔프 추천


출시 예정인 독극물 하이머딩거 일러스트 입니다.


영혼약탈자 블라디미르 일러스트도 올라왔네요.

왠지 블라디랑 컨셉이 잘 안 맞는 느낌이 들긴 하는데 그림은 멋지군요.

▶롤 선픽 프로그램 없이 챔피언 빨리 픽하기

▶리븐 장인 페이커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철권 태그2 LOL 커스터마이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