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KEN TEAM 하라다 신작 게임 SUMMER LESSON

게임 뉴스|2014. 9. 2. 08:54

TEKKEN TEAM 하라다 신작 게임 SUMMER LESSON 소식 입니다.

철권을 만드는 사람이 좀 의외의 신작을 들고 나왔어요.

소니의 가상현실 체험기기인 PROJECT MORPHEUS를 사용합니다.

오큘러스 리프트 비슷한 건데 이쪽의 이름은 프로젝트 모피어스.

테켄 팀 하라다 씨의 신작인데 격투게임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만 TEKKEN TEAM 제작이라는 것에 눈이 많기 가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TEKKEN TEAM PROJECT MORPHEUS GAME SUMMER LESSON

이미지는 하라다씨 트위터에서.

낚시가 아니라 진짭니다. 우측 하단에 TEKKEN TEAM이라고 쓰여져 있지요.

제목은 섬머레슨인 것 같네요. 뭐하는 게임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미소녀가 나오는 건 확실합니다.

여름에 무슨 레슨하는 건지 공부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연애게임 같기도 하고 궁금하네요.


좋으면 끄덕끄덕, 싫으면 도리도리

소니의 가상현실 헤드셋 프로젝트 모피어스를 사용해서 이런 컨트롤이 가능하네요.

저걸 머리에 쓰고 두리번 두리번 해보면 미소녀와 함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겠습니다.

고개를 돌리면 방 안의 다른 풍경이 현실처럼 보이는 건데 기술의 발전은 놀랍습니다.

그런 기술을 이런 쪽에 이용하는 일본도 참 어지간하구요.

일본에 이미 오큘러스 가상 체험 야겜도 있는 현실인데 메이저로 나오다니 슬슬 본격적이네요.


개발자 하라다 가츠히로

하라는 철권 신작 개발은 안 하고 아이돌 마스터만 하더니 직접 미소녀겜을 제작합니다.

철권7 이나 철권 X 스트리트 파이터를 기다리는 중인데 난데없는 신세계로군요.

아직은 프로젝트 모피어스 쓰고 게임하기에는 꽤 불편해 보이는데,

미래에는 경량화되고 좀 더 대중화되면 신게계를 체험해 볼 지도 모르겠습니다.

언젠가 소드 아트 온라인도 현실에서 즐길 수 있겠지요?

스카이림 가상현실

▶가상현실게임 VR FPS


섬머 레슨 소개 영상 입니다.

약 56분 쯤부터 나오니 적당히 스킵하고 봐주세요.

신기하긴 한데 아직 공개된 영상이 많지 않아요.

플랫폼은 PS4. 엑박원이나 PC는 아직 이야기가 없습니다.


탁탁님이 캡쳐한 영상 짤방.

방 안을 마치 직접 공간에 있는 것처럼 둘러볼 수 있다는 건 새롭습니다.

여자 캐릭터도 이쁘네요.

해보지는 못했지만 묘하게 러브플러스 캐릭터 같은 느낌도 듭니다.

근데 뭐하는 게임인지는 모르겠네요. 연애인지 육성인지.

제목이 섬머 레슨이니까 의외로 미소녀에게 공부를 가르쳐줘야 하는 과외 게임일지도?


PS4 게임기와 프로젝트 모피어스가 있다면 해볼 수 있겠지만 얼마나 성공할지는 미지수네요.

모든 최신 기술을 비롯해서 만물을 미소녀와 연결시키는 일본에는 언제나 감탄하게 됩니다.

그래서 철권7 정보 공개는 언제쯤 하는 걸까요? 하라다씨.

철권7 캐릭터 카즈미 트레일러 공개

▶철권7 발표 언리얼4 엔진 사용

▶9월 1주차 로테이션 챔피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