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헥사킬 소환사 아이콘 받는법 할로윈 스킨 이벤트

리그 오브 레전드|2014. 10. 27. 20:57

롤 헥사킬 소환사 아이콘 받는법 할로윈 스킨 이벤트 소식입니다.

할로윈인지 해로윙인지 맞춤법이 뭐가 맞는지 헷갈리네요.

어쨌거나 이번 이벤트 기간에 헥사킬 소환사 아이콘 3개를 얻을 수 있어요.

얻는법도 그리 어렵지 않고 간단합니다.

지난 리그 오브 레전드 슈리마 소환사 아이콘 보다 쉬운 것 같네요.

할로윈 스킨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세일을 노려보세요.

전 소환사 아이콘이나 2개 얻었습니다. 1개는 RP를 써야 해서 포기.


2014년 롤 해로윙 기간이 찾아왔어요.

기간은 10월 24일부터 11월 5일 17:00 까지 입니다.

11월 5일 까지니까 아직 넉넉하네요. 할로윈이니 뭐니 서양의 이벤트라 전 생소합니다만,

언젠가부터 우리나라에서도 귀신 분장 같은 거 하면서 노는 문화가 있는 것 같아요.

어차피 롤은 외국 게임이니까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롤 할로윈 기간 헥사킬 소환사 아이콘 받는 법

그림자 군도 문장 아이콘.

1500 IP로 그림자 군도에 영혼의 맹세를 바치라는데 필요 없고, 그냥 상점에서 사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만 1500 IP로 상점에서 살 수 있고, 이후에는 250 RP로만 구매 가능하데요.

그냥 IP로 삽시다.


배신자의 표식 아이콘.

기간 한정 모드로 풀린 뒤틀린 숲 6대6 헥사 킬 모드에서 3승을 하면 됩니다.

PVP 메뉴 가장 아래에 생겨있어요.

3연승은 아니고 그냥 3번만 어떻게든 이기면 됩니다. 저는 5판 해서 어떻게 3판을 운좋게 이겼네요.

이상하게 지급이 안 되었었는데 시간 한참 지나고 나서 들어와 있었습니다.


해로윙 꼭두각시 인형 아이콘

이건 이번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에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야 합니다.

친구도 없고... 돈 쓰기도 아깝고 하니 그냥 포기.

어차피 얻어도 쓰지도 않을 것 같고 말이죠.


결국 헥사킬 소환사 아이콘 2개만 얻었습니다.

상점에서 파는 그림자 군도 아이콘은 나름 멋지긴 하네요.

▶롤 초월 모드 소환사 아이콘 받는법 획득 완료

▶편리한 팀구성 소환사 아이콘 모두 얻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검은 안개의 이야기 영상 입니다.

롤 할로윈 이벤트 용으로 만든 것 같은데 멋지게 영상 잘 만들었네요.

헥사킬 즐길 수 있는 기간 내에 소환사 아이콘을 얻어봅시다.

롤드컵 결승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라이엇 공식 채널

▶세기말 롤 대리 랭크 성수기 시즌

▶이즈리얼 스킨 추천 인게임 스크린샷 참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