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 플레이어 4승 IP 부스트 지급

리그 오브 레전드|2014. 11. 20. 17:00
반응형

롤 매너 플레이어 4승 IP 부스트 지급이 되었습니다.

지난 시즌4 에서 채팅이나 게임 제한을 받은 적이 없는 사람에게 지급이 되었다고 하네요.

아직 지급중인 것 같기도 하고 착오로 인해 종종 지급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기다려 봅시다.

제한 받은 적이 없기만 하면 주는 것 같은데 트롤, 탈주, 패드립 욕설을 해도 제재받은 기록만 없다면 매너 플레이어 취급을 받을 것 같기도 하네요.

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수준도 문제인데 운영을 하는 라이엇 코리아가 너무 답이 없는 것 같아서 언제나 실망스럽습니다.


아이고 의미없다

뭐 어쨌든 승리제 부스트 4승 짜리가 들어와 있네요.

만료 기한은 없는 것 같고 앞으로 4번 이기는 동안에는 IP가 많이 지급되겠습니다.

만약에 상대팀 드랍 핵 때문에 탈주되서 못받는 경우라면 정말 억울할 것 같기도.

물론 핵 유저는 지금도 멀쩡히 게임하면서 핵으로 랭크 티어 올리고 있습니다.

매너 플레이어에게 주는 선물이라는데 이런 것 보다는 아이콘이나 스킨이 더 좋지 않을까요?

뭐 근데 그렇게 되면 서로 못받게 하려고 이상한 리폿을 하는 사람이 늘어날 것 같기도 하지만요.

그보다 고의로 트롤링을 하거나 욕설 등 비매너 플레이어 들에게 강력한 제재를 하는 것이 좋겠지요.

솜방망이 처벌로 끝나니까 '이래도 정지 안됨' 하면서 관심병자들이 막 던지고 난리가 나는 것 같아요.

전 시즌2 때부터 게임 하면서 집이 정전되거나 해서 탈주한 적은 한두번 있었고,

욕을 한 적은 한 번도 없었는데 게임하다보면 욕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욕설 많이 하는 유저나 탈주, 트롤, 대리 등을 보면 정말 웃긴게 정지도 안 먹는 것 같아요.

1대 1 문의로 신고하면 게임 끝나고 리폿하라는 매크로 답변만 돌아옵니다.

핵도 못잡고 증거 충분한데 증거 불충분 하다고 제재도 안 하는 라이엇을 보면 한숨만 나오네요.

몰락한 왕의 검 핵 프로그램 League Sharp 몰왕검 무한 연속 사용

▶롤 헬퍼 핵 프로그램 Xzone reactor


칭찬 기능이 언젠가부터 생겼는데 별로 신경도 안 쓰는 것 같습니다.

많이 받으면 리본이 생긴다던데 이것 역시 뭐가 보상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아오안 이네요.

매너 유저에게 4승 IP부스트를 줘서 나쁠 건 없습니다마는,

그보다는 비매너 유저에게 더 강력한 처벌을 해주었으면 합니다.

도타에 트롤촌이 있는데 롤은 그냥 자체가 트롤촌이 되어 버린 것 같아서 씁쓸하네요.

다수에게 신고 받고 그러면 점차 랭크, 일반 게임들을 못 하게 한다던지 해야하는데 이건 뭐...

비매너 유저도 고객이라 게임 하게 냅두는 것은 암세포도 생명이니까 키우는 것 같아요.

6개월 이상 핵을 사용하고 있는 유명 핵쟁이도 여전히 게임 잘 하고 있지요.


글과는 아마도 상관이 없을 마이충 마스터 이 일러스트

못하는 사람이 있으면 격려하고 서로 매너있는 플레이를 했으면 합니다.

비매너 유저에 대해서는 라이엇 코리아에서 제대로 운영을 해야 할텐데 별로 기대는 안 하구요.

자기 외모에 불만이 있는 사람일 수록 온라인에서 공격적 이라던데 자기 얼굴에 자신감을 가집시다.

LOL 소환사의 협곡 맵 리메이크 오픈 시작 날짜

▶손들어 꼼짝 마 세일 IP 획득량 2배 이벤트 수수께끼 상자 자신에게 선물

▶롤 부엉이 아이콘 편리한 팀 구성 얻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