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5 호노카 등장 데드 오어 얼라이브5 LR 신캐릭터 유출 스크린샷

게임 뉴스|2015. 1. 14. 11:15

DOA5 LR 호노카 신캐릭터로 참전한다는 소식입니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는 테크모의 팀 닌자가 만드는 격투 게임 이에요. 일명 젖격투.

DOA 시리즈는 예쁜 여자 캐릭터가 많이 나오는 것으로 유명하지요. 아무리 그래도 호노카라니.

관상용 격투 게임이라는 놀림도 받는 편이고,

잘 만들어진 훌륭한 게임인데 가슴에 가린다는 말도 있습니다.

DOA5 는 PS3, PS4 등으로 계속 나오고 있어요.

신캐릭터 마리로즈의 힘으로 인기를 다시 끌더니 최종병기 호노카를 등장시키네요.

Dead or Alive 5 Last Round HONOKA

DOA5 LR 신캐릭터 호노카 입니다. 아무리 봐도 그 호노카 처럼 보입니다. 파이토다요.

다음 신캐릭터는 니코니코니

교복을 입은 모습이나 헤어 스타일도 좀 그렇고 포즈까지. 완벽하게 노렸네요.

DOA5 주제가도 I am Fight 였던 것 같은데 대단합니다. 파이토다요.

철권은 이런 거나 좀 보고 배워서 신규 유저 끌어모으면 좋을텐데 럭키 클로에나 만들고 있고...

철권7 신캐릭터 럭키 클로에

DOA5 호노카 설정은 18세 고교생 입니다.

그냥 고교생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설마 요즘 유행하는 예쁜 남자아이는 아니겠죠.

이 여고생 쓰리 사이즈는 99/58/91 입니다. 그야말로 로리거유. 베이글녀.

가슴으로 통하는 DOA 시리즈에 나오는 여성 캐릭터 중에 가슴이 가장 큽니다.

그동안 레이첼이 96으로 최고였는데 역시 호대장.


러브라이브 코사카 호노카

사실 이 캐릭터는 인기 애니매이션 러브라이브의 주인공 코사카 호노카와 이름이 같아서 화제에요.

미소녀 여고생에 헤어스타일도 얼핏 비슷해 보이고 교복이라던지 기타 등등.

꽤 인기가 많은 애니라서 러브라이버, 혹은 럽폭도 라고 불리는 팬 분들이 매우 많더라구요.

재미있다는 말에 저도 애니를 조금 봤었는데 취향에 안 맞아서 대충 보다가 말았던 기억이 있네요.

호노카 덕분에 호기심에 DOA5 LR을 해보는 유저가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하라쇼.

스마트폰 리듬 게임 러브라이브


당신은 죽을 수도 있습니다.

DOA5 호노카 성우는 지상 최강의 성우 에미츤 씨는 아니고 노나카 아이 씨라고 합니다.

만약 성우도 애니매이션 러브라이브의 호노카와 같은 사람 이었다면 더욱 관심이 쏠렸겠죠?


마리로즈와 함께 DOA 시리즈의 인기를 이끌어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게임하는 친구 말로는 온라인에서 대전상대로 마리로즈를 가장 많이 보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앞으로는 호노카의 시대가 오는 걸까요?

잘 만들어진 격겜이라는 말도 있고 밸런스 개판이라는 평가도 있는 게임입니다.

깊게 해보지 않아서 DOA는 잘 모르겠지만 캐릭터 모델링은 정말 잘 하네요.

롤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 지급 받았습니다

▶망가진 외장하드 케이스 교체 수리

▶SKYHD Capture X HDMI 캡쳐보드 구매 사용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