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3 토렌트 사이트 제작자 댓글 화제

게임 뉴스|2015. 5. 13. 11:53

위쳐3 토렌트 사이트 제작자 댓글 화제입니다.

5월 19일 공식 한글화 출시되는 대작 RPG 위쳐3는 많은 기대를 받는 게임이지요.

프리로드 실시는 벌써 했고 미리 다운로드 받은 사람도 많습니다.

토렌트 사이트에도 위쳐3 프리로드 버전이 많이 올라와있기도 하구요.

근데 제작자가 직접 토렌트 사이트에 댓글을 달아서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보나마나 복돌 막는 건 불가능하고 위쳐3 한글판 무설치 토렌트 금방 풀리겠지만요.

위쳐3 스크린샷

게임 뿐만이 아니라 다른 쪽도 불법복제 전혀 안쓰는 사람은 없을 거라고 봅니다.

복돌쓴다고 해서 일단 욕하고 보는 경우도 많은데 욕하는 사람도 마찬가지로 복돌인 경우가 많지요.

애초에 모든 것을 정품만 쓰는 사람이 있을까 싶기도 해요.

그냥 가급적이면 떳떳하게 정품을 사용하도록 다같이 노력해 나가는 게 좋겠습니다.

요즘은 그래도 문화활동 돈주고 즐기는 것에 대해서 인식이 점점 좋아지는 것 같기도 하구요.

웃긴 점은 과거에는 게임을 돈주고 사지 않고 불법복제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인터넷으로 알았지만,

지금은 게임을 돈주고 샀는데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스팀이라던지 각종 세일 때문에.

종종 있는 건데 모르고 또 사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역시 세일이 무서운 겁니다.

그나저나 스샷정도로 게임 하려면 컴퓨터 사양도 좋아야 할 것 같네요.


최근 외국 토렌트 사이트에 올라온 위쳐3 제작자의 리플이라고 떠도는 글입니다.

그나저나 gog에서 진짜 싸게 팔고 있었네요. 나중에 세일하면 살까 했었는데 놀라운 가격입니다.

아래는 번역본 입니다. 번역은 아마도 루리웹 atorsan 님.

5월 19일 CDPR은 많은 버그수정과 EXE파일이 포함된 1.01패치를 릴리즈 합니다.

이 파일은 GOG 클라이언트로 받을 수 있고(가입,로그인 불필요.프리로드 파일이 있는 상태로 실행만 하면됨.) 그게 아니라면 play.thewitcher3.com에서 패치를 받아서 실행하면 됩니다.

이것은 게임을 구입한 사람뿐만 아니라 모두가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저는 여러분이 게임을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첫째로 제 급여에 대한건데(저는 직원입니다.) 별로 신경은 안쓰시겠죠.

두번째로, 게임을 소유하셨다면 새로운 퀘스트, 아이템, 모드등 16가지 무료 DLC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GOG.com에서 32달러 입니다. 그리고 32달러면 엄청난 양의 컨덴츠를 갖게 되는거죠. 진짜로요.

저와 수백명의 동료들은 개발과정에 참여했습니다.(위쳐3 만든다고 야근좀 했습니다.)

그리고 이런말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은 8시간짜리 일자형 게임을 60달러에 파는게 아닙니다. 

스카이림 이나 어쩌면 더 거대할 지도 모르는 게임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이 게임을 구매했건 안했건 재미있게 플레이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구매해주시면 감하사겠지만...

대인배 적인 글이라 호감이네요.

그와중에 디오더 디스한 것 같기도 하고.

스카이림보다 거대할지도 모르는 볼륨이라면 올해 고티 확정일지도 모르겠습니다.

DLC도 무료로 많이 푸는 회사의 게임이라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발매 이후에 금방 무설치 토렌트 라면서 많이 풀려서 많이 다운받겠지만, 정품도 많이 팔리겠지요.

재미있게 할 거라면 정품 사는 게 나아 보입니다. 업데이트나 무료 dlc도 많이 있을 테니까요.

32달러면 오락실가서 철권7 좀 하면 나가는 돈이네요. 역시 철권이야 가차없지.


이건 메타크리틱 점수 입니다.

점수가 꽤나 높은데 올해 고티는 위쳐3, 배트맨 아캄나이트, 메탈 기어 솔리드5 정도?

전 개인적으로 메기솔5 를 가장 기대하고 있었는데 최근 코나미 병크로 제대로 나올지 불안하네요.

리뷰 점수라던지 그런게 절대적인 건 아닙니다만,

그렇다고 쿠소 게임에 100점을 주는 일은 없습니다. 어느정도는 참고할만 해요.


The Wicher3 Wild Hent PREVIEW

위쳐3 와일드 헌트 프리뷰 영상 입니다.

그래픽도 참 좋고 액션도 괜찮습니다. 스카이림에 비교하면 액션은 확실히 좋네요.

주인공은 소설 원작이라 그런지 커스터마이즈가 복장교체나 헤어스타일 고치는 정도만 되나 봅니다.


오픈월드 게임인데 이번에 스카이림의 아성을 깨뜨릴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쏠립니다.

맵 크기는 이미 스카이림보다 3.5배가 크다고 하니 엄청납니다.

GTA5 도 맵이 엄청나게 넓은데 그 1.5배 라고 하네요.

넓은 곳을 여행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고 멋진 풍경 감상도 된다면 최고겠어요.

GTA5 PC판 모드 계정 밴 주의

스팀 스카이림 모드 유료 판매 철회


이미 백만 프리오더 달성도 되었고 정말 기대되는 신작 게임입니다.

PC로 제대로 즐기려면 어느정도 고사양이 되어야 겠지만 업그레이드할 가치는 있어 보여요.

GTX 970 사태 슈퍼 제트스트림 리뷰

GTA5 PC 저사양 도전기

트리오브세이비어 CBT 플레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