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랭크 게임 듀오 제한 해제 5인 솔랭 가능해집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2015. 11. 4. 14:44

롤 랭크 게임에서 팀랭말고 솔랭은 원래 1명, 혹은 2명까지 듀오로 할 수 있었지요.

시즌5 까지는 그랬는데 이제 다음부터인 시즌6 부터는 5명까지 함께 솔로 랭크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랭크 듀오는 솔로 랭크라는 특성에 맞지 않아서 수많은 유저들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원했었지요.

라이엇에서는 대리 게임과 정치질을 장려하기 위해서인지 5명까지 자유롭게 솔로 랭크를 함께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네요.

더이상 솔로 랭크는 없군요.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의 2016 시즌6 변경 사항 알아보기에서 가져온 정보입니다.

LOL 랭크 게임에서도 파티 인원수를 자유롭게.

히오스에서도 욕먹고 없앤 시스템이고 각종 다른 게임에서도 욕먹는 그런 운영인데,

이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도 시간 역행으로 4인팟과 함께 랭크 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리 게임 권장 및 인맥이 없으면 게임하지 말라는 것 같네요.

5인 전문 롤 대리 랭크 게임이 더욱 성행할 것 같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솔로 랭크는 그냥 듀오도 없애고 무조건 혼자서 할 수 있게 해야한다고 보는데 아쉽군요.

아직까지는 솔로 랭크는 2인팀 까지만 가능합니다.

듀오만 해도 충분한 발암 요소인데 4인팟은 정말 상상도 하기 싫네요.

노말에서도 4인큐 만나서 정치당하면 환장하는데 랭크에서도 그러면 끔찍해요.

'꼬우면 다인큐 하던지' 라고 라이엇이 말하는 것 같아요.

다른 게임에서 했다가 망한 시스템을 왜 가져오는 것인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뭔가 파티 보너스로 듀오나 다인큐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파티를 맺어서 게임을 같이 하면 IP 보너스 이벤트를 한다네요.

그냥 다인큐, 듀오는 집어치우고 솔로 랭크는 말 그대로 솔로로만 가능하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5인 대리 랭크가 많아질 것 같아요. 그야말로 티어 수직 상승하는 것을 볼 수 있겠군요.

잘하는 친구들과 함께 해서 버스타기 더 쉬워지고 승률 100%의 5인 대리도 생길 테니까요.

챌린저 5명 대리랭크는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정말 재앙이겠네요.

보너스로 골드 1단계 미만일때는 승급전 재도전이 더욱 쉬워입니다.

브실골 랭크 휴면도 없어졌는데 승급전도 쉬워지니 브론즈, 실버, 골드는 묶어놓는 것 같아요.

다음 시즌부터는 승리의 스킨 같은 랭크 보상은 정말 플레티넘 부터 줄지도 모르겠군요.

승리의 스킨이나 받고 랭크를 안하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좋은 소식이지만,

랭크 게임 듀오 제한이 풀리고 3명, 4명, 5명 함께 솔로 랭크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끔찍하네요.

이기던 게임인데 아군 4인팟이 pc방 시간이 다 되거나 셧다운제 때문에 탈주 or 서렌을 친다면?

솔랭으로 정글을 갔는데 아군 미드탑원딜서폿 4인큐가 '우리 정글 뭐함?' 해주면 짜증날 것 같아요.

4명이 편먹고 리폿하고 적팀에게도 리폿 유도를 해서 억울하게 제재받는 사람도 나올테구요.

롤 운영이 막장인 것은 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근데 게임은 나름 재미도 있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만한 온라인 게임이 롤밖에 없어서 계속 하겠죠.

솔로 랭크 게임 위주로만 게임 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안좋은 소식이네요.

철권7 콘솔판 발매가 더욱 기다려 집니다.

애쉬 궁 피하는 페이커 구르기

철권7 한국대표 선발전 일반부 1주차 다시보기

플레이 스테이션4 신형 1205 PS4 구입 오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