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 겐지 히오스하고 획득 황금무기 스크린샷

오버워치|2016.11.19 15:44

오버워치 오니 겐지 스킨을 얻었습니다. 빨리 얻는법도 모르고 대충 하다보니 오래 걸렸네요.

공략을 보고 오니 스킨 빨리 받는 법을 따라하면 30분이면 된다고 하네요. 저는 2시간 정도 걸렸었어요.

오니겐지 얻는 법은 히오스 초보 봇전 15판만 하면 됩니다.

황금 무기도 멋지게 나와줘서 기존에 황금 무기를 사용하던 유저들 입장에서는 괜찮은 스킨 같습니다.

오니 겐지 가면이 취향을 탈 것 같기는 하지만요. 제발 블리자드가 스킨들을 멋있게 만들어 줬으면 좋겠습니다.

한정판 스킨이라고 하는 것 같고 상점 구매는 불가능 하므로 11월 15일~1월 4일 기간 내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15판을 해줍시다.

Overwatch Oni Genji Skin

오니 겐지 스킨 입니다. 블리자드 내부의 레스토랑스 때문에 강제로 히오스 15판 하고 얻었습니다.

획득은 했는데 직접 사용하기에는 가면이 너무 무섭게 생겼네요.

블리자드 스킨들을 보다보면 롤 스킨 디자인팀은 정말 월급 잘줘야 겠다는 생각밖에 안 드는군요.

롤 스킨들은 멋진 게 많으니까요. 표절이라고 할만한 것들도 많아서 문제지만.

겐지 오니 스킨 얻는 방법

별 수호자 스킨 노래 다운로드

어쨌거나 히오스 접속해서 사람들이랑 친구 추가 한다음에 파티 맺고 15판을 해주면 됩니다.

모르고 친추 안하고 하면 승리해도 안된다는 말이 있어요.

히오스 접속하면 오니겐지 팟을 찾는 사람들 많으니 친추하고 같이 하면 됩니다. 사람은 엄청 많아요. 흥겜 히오스.

원래 히오스를 하시던 분들이라면 상관 없지만 저처럼 오버워치 오니 겐지 스킨이 목적인 분들은 초보 봇전으로 15판만 해주세요.

15판을 하면 오버워치 내 보상으로 오니 겐지 스킨, 스프레이, 초상화를 받아요.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만약에 히오스를 하다보니 재미있어서 계속 할 것 같으신 분들은 30판하고 히오스 보상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AOS 게임이니까 빠르게 건물 밀고 승리를 합시다. 적을 잡는 것도 좋지만 건물을 빨리빨리 철거해 주는 쪽이 빨리 깨니까요.

한두판은 괜찮은데 15판 씩이나 하려면 지겨워 지더군요.

가장 추천하는 영웅은 해머 상사 입니다. 시즈탱크가 사거리도 길고 건물도 잘 부수는 것 같네요.

유튜브에 올라온 jinwook 님의 오니 겐지 빨리 받기 영상 입니다. 히오스 판당 2분 컷이라고 하니 금방 깨겠네요.

역시 영상에서도 해머 상사는 등장합니다. 로딩이나 이것저것 변수를 생각하면 한 판 깨는데 3~4분 잡아야 겠군요.

사람들이랑 친추하고 빠르게 히오스 깨고 오니 겐지 스킨을 받아봅시다.

히오스 내에서도 초상화를 주네요.

오버워치와 히오스 둘 다 하는 유저 분들을 위해서 만든 것 같습니다.

친구와 히오스 15판을 완수했다면 오버워치에 접속해 봅시다. 그러면 이렇게 오니 겐지 스킨이 받아져 있어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모션 퀘스트로 획득 이라고 써있지요? 게임 내 크레딧으로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받고 싶으신 분들을 기간 내에 시공의 폭풍으로 가셔야 합니다.

스프레이도 들어와 있네요. 별로 사용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이콘도 획득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제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받기는 했는데 사용은 안하게 될 것 같습니다.

오니는 일본 도깨비인데 정말 도깨비답게 무섭게도 생겼어요.

스크린샷 들은 누르면 커집니다.

영웅 선택 창에서 오니 겐지 스킨을 장착한 겐지를 골라주면 이렇게 보입니다. 가면 디자인의 압박.

얼굴만 원래 겐지 얼굴에 색상만 맞췄다면 멋있었을 것 같아요.

황금 무기를 장착한 상태의 오니 겐지 스킨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게임 내에서 다른 유저들이 보면 저렇게 보입니다.

겐지는 황금 무기가 크게 티가 안나는 캐릭터인데 이 스킨은 꽤 괜찮아 보여서 그거 하나는 좋네요.

그러고보니 황금 무기 포인트 3000점 또 모아두었는데 어떤 영웅 것을 사줄까 고민 중.

정면샷 입니다. 겐지는 무기가 그렇게 큰 편이 아니라서 황금 무기라고 어필하기 쉽지 않군요.

젠야타 정도는 아니지만 눈에 잘 띄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1인칭 인게임 스샷을 보면 이렇게 멋진 황금 무기가 보인답니다.

자기만족으로 하는 거니까 보람이 있군요. 오니 겐지 표창은 저렇게 생겨서 꽤 멋있네요.

무기만큼은 멋지게 만든 스킨같아요.

튕기기나 근접 공격을 할 때 보이는 단검 입니다. 뭔가 한자로 써있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황금색이 잘 보여서 멋있습니다.

오니 겐지 용검 황금무기 입니다.

용검에도 뭐라고 글씨가 있는데 알아보지는 못하겠네요. 오니 겐지는 황금무기가 멋있게 나와서 그것만큼은 마음에 드는 스킨입니다.

한정 스킨도 얻었으니 겐지가 함께할 시간이군요.

현실은 경쟁전 시작하면 남는 게 힐탱밖에 없어서 거의 힐탱만 하게 된다는 게 함정.

오니 겐지 스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빨리 레스토랑스를 따라 시공의 폭풍에 가셔서 15판을 하시길 바랍니다.

오버워치 무료 11월 19일 부터 시작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우승 결승전 다시보기

솜브라 스킬 영상 단편 애니메이션 공개

댓글(2)
  1. BlogIcon 하이욤 2016.11.22 10: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니겐지 스킨 이쁘네요~ 히오스를 해야만 얻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