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원소술사 럭스 출시일 구매가능

리그 오브 레전드|2016. 11. 29. 15:59

롤 원소술사 럭스 출시일이 되었습니다. 지금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해요.

가격이 초월급 스킨 답게 매우 비쌉니다. 근데 기존 스킨들에 비교하면 퀄리티가 월등히 좋아요.

3250 RP의 값을 하는 최고의 퀄리티를 가진 스킨이지요. 럭스의 남자친구인 펄스 건 이즈리얼은 쩌리가 된 것 같네요.

픽률을 생각하면 럭스가 인기가 많은 건 아닐텐데 미소녀 챔피언이라 그런지 라이엇의 편애를 받는 것 같습니다.

이번 원소술사 럭스 덕분에 픽률이 늘어날 것 같으니 랭겜에서는 반드시 밴을 해주세요. 아군이 못하도록.

일반 게임에서는 럭스로 전 포지션을 하는 것을 보게 될 것만 같군요.

일러스트도 예쁘고 로그인 화면도 바뀌었던데 구매하실 분들은 가격은 신경쓰지 마시고 출시일 됐으니 질러줍시다.

원소술사 럭스

롤 로그인해서 상점 가보면 판매 중입니다. 출시일이 11월 29일 이에요. 파판15나 합시다.

가격은 보시다시피 3250 RP. 에디션은 3950 RP 입니다.

왠만한 비싼 스킨 4개 정도는 살 수 있는 가격이군요.

원소술사 럭스 스킨 상세정보 입니다.

3250 RP에 판매되는 스킨에 포함되는 것들 이에요.

빛, 불, 물, 대기, 자연의 아이콘을 모두 준답니다. 왠지 땅불바람물마음이 생각나네요.

이른 세일이 4~6개월 후에 있을텐데 그때쯤에는 2450 RP에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건 원소술사 럭스 에디션에 포함되는 것들 입니다. 아이콘이 더 추가되고 와드 스킨까지 줍니다.

이것저것 모으시는 분들이라면 이쪽이 좋겠네요. 700 RP 차이인데 많이 껴주니까 경제적으로 보이는 군요.

12월 14일 16시 59분 까지 스킨을 구매하면 원소의 기원 테두리를 준다고 해요.

이후에 구매하면 테두리 없는 일러스트를 사용해야 할 겁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영상 입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것 같으니 한 번씩 봐주세요.

원소술사 럭스 인게임 영상 입니다. 출처는 HAMA JUN 님의 유튜브 채널.

스킨 하나만 사면 이렇게 인게임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럭스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우디르나 소나에 비교해서 더 발전된 모습이에요. 무려 10가지 외형을 가질 수 있어요.

원소술사 럭스 일러스트 입니다. 예쁘게 잘 그렸네요.

당분간 픽률 급상승에 수많은 아군 트롤을 구경할 수 있을테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테마 스킨 스피릿 가드 우디르 출시 정보

DJ 소나 테마 스킨 일러스트 스크린샷

롤 럭스 버그 템트리 궁 여러발 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