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7 시작일 랭크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2016. 12. 7. 11:04
반응형

롤 시즌7 시작일이 되었습니다. 랭크 게임을 할 시간이네요.

예전에 롤 시즌2 한국 서비스 시작했을때 처음 했었는데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흘렀군요.

리그 오브 레전드 인기가 이렇게 많아지고, 또 오래갈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었네요.

라이엇 코리아가 문제점이 많았었지만 최근에는 운영적인 측면에서 많이 발전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는 합니다.

LOL 시즌7 라니 벌써 7년이나 되어 가는 것인지 대단하군요.

이제 정식으로 시즌7 시작이 되었으니 다시 혼돈의 배치 고사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랭겜하시는 분들 모두 배치 운 좋게 보시길 바랍니다.

롤 패치 받고 들어가보니 이런 창이 뜨더군요.

2017 랭크 시즌에 관한 설명들 입니다. 자유 대전과 솔랭, 듀오로 나뉘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군요.

독불장군으로 유저들과 수많은 프로게이머들 말을 안듣고 솔로 랭크 없애고 다인랭 밀어주다가, 결국 이렇게 되었습니다.

하는 김에 솔로 랭크는 아얘 듀오도 없앴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는데 듀오는 냅두네요.

아무거나 골드 이상만 달성하면 시즌 끝날때 보상을 준다고 하니 골드 이상만 찍어봅시다.

혼돈의 2017 시즌 배치 시작입니다.

10판 잘보면 대박이 날 테고, 아니면 쪽박차고 심해로 떨어지게 되겠지요.

그런데 아직 시즌 초기라서 아래 단계부터 채워나가는 경우가 많을테니 배치로 가능한 높게 나오고 싶으시다면 기다리는 게 좋겠군요.

몇 주 후면 그럭저럭 제자리 찾아가고 배치로 좀 더 높게 나올 가능성이 높아 질테니까요.

아래는 라이엇의 시즌7 관련 공지사항 입니다.

2017 시즌 랭크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랭크 게임

이번 시즌에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두 종류의 랭크 게임, 즉 개인/2인 랭크 게임과 자유 랭크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해 티어를 올리실 수 있습니다. 개인/2인 랭크 게임과 자유 랭크 게임은 각각 독립적으로 래더가 운영되며 숙달에 필요한 스킬도 다릅니다. 두 래더 모두 좋은 성적을 올리면 시즌 종료 시 추가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뒤틀린 숲 자유 랭크 게임도 도입됩니다. 혼자서 혹은 팀으로 플레이하고 그림자 군도 제단에 자신의 이름을 남기세요!

배치

2017 시즌 랭크 게임은 개인/2인 랭크 게임 및 자유 랭크 게임에서 각각 배치 경기 10게임을 플레이한 후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프리시즌 성적이 배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대부분 지난 시즌보다 낮은 티어 및 단계에 배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챔피언 숙련도 상자

새 시즌이 시작된다는 말은 곧 전리품을 얻을 기회가 늘어난다는 뜻이기도 하죠. 한 챔피언을 플레이하여 S- 이상의 숙련도 성적을 올리거나, 사전 구성 팀원이 S- 이상의 숙련도 성적을 올리면 마법공학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한 시즌 동안에는 한 챔피언당 하나의 상자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리플레이

여러분의 펜타킬을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으신가요? 정글 이동 경로를 분석해 보는 건 어떤가요?

적 팀은 내셔 남작 둥지에 얼마나 오래 있었던 걸까요? 업데이트된 클라이언트가 도입되어 게임 종료 화면 또는 대전기록 페이지에서 리플레이를 다운로드 받고 주요 장면을 편집해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 랭크 게임을 위한 IP 부스트

시즌 첫째 주 동안 자유 랭크 게임에 IP 부스트를 적용합니다. 12월 8일 09:00부터 12월 15일 08:59까지 자유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시면 IP를 50% 추가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플레이어부터 5인 사전 구성 팀까지 모든 플레이어에게 추가 IP가 적용됩니다.

다만, IP 부스트가 실행되는 방식에 제약이 있어 개인 플레이어에게는 부스트가 적용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으나 이는 순전히 디스플레이상의 문제라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게임 종료 후에는 개인 플레이어에게도 50% 추가 IP가 지급됩니다.

오늘도 정의의 전장에서 승리를 기원합니다!

뒤틀린 숲도 랭크 생긴다고 하는데 아직은 적용되지 않은 모습이네요.

자유 랭크 게임은 12월 15일 8시 59분까지 IP 부스트를 적용시켜 준다고 하는데 아직도 다인랭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했나봐요.

솔랭 돌리면 어떨까 싶어서 한 번 눌러보았습니다.

역할군을 2개 설정하고 큐를 돌리는데 역시 미드가 인기가 많은가 보네요.

미드는 대기 시간이 20% 증가하고, 탑, 정글, 원딜의 경우에는 별다른 말이 안 뜨더군요.

서포터는 대기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시즌이 일곱번째인데 역시 서포터 인기는 부동의 꼴찌군요.

예전에 소라카 꿀빨던 시기에 서포터만 돌렸던 기억이 나는데 역시 솔랭 캐리는 미드나 정글이 최고인 것 같기도 하네요.

새롭게 시작된 롤 시즌7 다들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3 오픈 시작

롤 원소술사 럭스 출시일 구매가능

롤 카타리나 탈론 리메이크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