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해킹

기타|2017. 2. 20. 05:22
반응형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가 해킹 당했네요. 곧 복구가 되겠지만 좀 황당합니다.

들어가보니 왠지 테러 단체에서 해킹을 한 것처럼 보이네요. IS라던지 대충 그런 분위기인데 자세한 건 나중에 밝혀지겠지요.

해킹 복구가 되기 전까지는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접속을 자제하히는 쪽이 좋아 보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바이러스가 걸린다는 소문도 있으니 괜히 불안해요. 혹시나 접속하셨던 분들은 바이러스 백신으로 정밀 검사를 해주세요. 만약의 사태에 대비합시다.

그보다 전혀 상관이 없어 보이는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를 해킹한 이유가 궁금해 지네요.

민폐끼치는 테러는 그만 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항공 예약이라던지 확인 등을 위해 접속해야 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정말 답답하고 황당한 사건이 아닐 수 없겠네요.

빨리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해킹 복구가 이루어지길 빕니다.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면 전혀 엉뚱한 이미지들이 뜹니다.

딱 봐도 위험해 보이고, 크롬이나 이런저런 브라우저 등에서 경고가 뜨기도 합니다.

왠지 무섭네요. 홈페이지 주소는 us.flyasiana.com 입니다만 복구 전에는 가급적 접속을 안하시는 쪽을 추천합니다.

뜨는 문구를 보면 왜 아시아나 항공 해킹해놓고 뜬금없이 이베리아 항공이 어쩌구 저쩌구 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내용을 어디서 대충 번역한 거 참고해보자면,

세르비아령의 프리스티나가 유엔 등에 의해서 알바니아로 넘어갔고, 이주를 거부한 세르비아 인들은 박해를 당했다고 하네요.

코스보에 설치된 new born 기념비의 추악함을 폭호하겠다는 건데 아시아나가 만만해서 해킹한 건지 의도는 모르겠군요.

한국 언론에서는 북한 소행이라던지 김정은 이야기를 할 것 같은데 이쪽은 그다지 관계가 없어 보이네요.

서버 담당자라던지 보안 책임자들은 농협 때처럼 북한 실드를 원하겠지만.

 

대충 인터넷에서 번역기 돌렸다는 걸 퍼온 겁니다. 제대로 된 번역이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아시아나 항공, 그러나 세계는 세르비아를 만나는 알바니아계 돼지에 의해 수행 된 인류에 대한 범죄를 이해해야합니다.

코소보에 현재있는 뻔한 Pristina에는 NewBorn이라는 기념비가 있습니다.

명확한 의미를 지닌 빌어 먹을 기념비 : 평화와 새로운 시작, 과거를 잊자.

예수님, 저의 분노와 용서를 용서해주십시오. 그러나 내가 그 더러운 도시에서 끝나면 나는이 소위 기념물의 폭탄을 넣고 그것을 파괴 할 것입니다.

왜 신생아인가? 어쨌든 가난한 세르비아인들을 희롱하고 박해 한 사실이 오늘날 도둑 맞은 집을 떠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은 알바니아계 돼지에 의해 박해 받고 살해되고 뿅뿅 당하고 부상 당한다.

나는 너의 신생아에 관한 것이 전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뭔가를 추가 할 것이다. 너를 위해 너의 범죄가 뉴 보른이라면, 너의 뇌는 염소 가치가있다.

그러한 지체 된 염소에 세르비아의 마음을주는 것은 인류에 대한 범죄였습니다.

그리고 세르비아는 저주받은 것으로 보인다. 몬테네그로는 세르비아에 속한다.

"Kosovo Je Srbija"=> 어떻게 유엔 알바니아에 코소보를 남길 수 있습니까? 그런 훌륭한 사람들과 훌륭한 나라는 세상을 더 좋게 만들려고 노력하면서 마음을 잃었습니다.

그들은 아무에게도 해를 끼치 지 않고 주문과 안전을 원했습니다.

전쟁은 쓸모 없어. 나는 항상 평화와 사랑으로 가득 찬 세상을보고 싶어한다. 그러나 세르비아에 일어난 일과 같은 공포를 보았을 때, 나는 자신을 세계가 평화롭게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분노가 온다.

세르비아는 잊혀지지 않을 것이며, 알바니아계 돼지들은 모두 괴물과 어리 석음에 관한 것이다.

예수님은 왜 이런데 써먹는 건지 모르겠어요.

얼핏 이미지만 봐서는 테러 느낌인데 내용은 딱히 테러라고 하기도 뭐하고 특히 우리나라랑은 관계가 없습니다.

요약해 보면 알바니아에서 세르비아 인들을 박해했고, NEWBORN 기념비로 퉁치고 평화롭게 지내자고 넘어가자고 했나 봅니다.

이에 분노한 해커가 이 일을 전세계에 알리고자 이용자 많은 홈페이지를 해킹한 게 아닐까 싶네요.

그런데 바이러스 경고도 뜨는 데다가 애꿎은 아시아나 항공에 피해를 끼치는지는 대체... 뭐 사과하면서 이야기를 시작하긴 했지만.

이번 해킹으로 아시아나 항공 주가에 타격이 가는 건 아닐까 하는 예측도 있습니다.

사랑과 평화가 가득한 지구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