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악마성 드라큘라 X 월하의 야상곡 눈가리고 클리어 슈퍼플레이 소개 입니다.

과거 코나미의 명작 액션 게임이지요. RPG 적인 요소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맵도 꽤 넓고 여기저기 돌아다닐 일도 많은데 이걸 눈가리고 클리어 하네요.

살다살다 월하의 야상곡을 눈감고 깨는 사람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인간의 가능성은 무한하군요. 그런데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능성이 없는 것 같아서 슬퍼지네요.

저는 악마성 월하의 야상곡을 PS1 시절에 재미있게 했었는데 굉장히 오래 걸려서 클리어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클리어 하는데도 오랜 시간이 걸렸었는데 눈가리고 약 한시간 정도에 깨는 사람이 나타날 줄이야.

악마성 드라큘라 X 월하의 야상곡

게임을 해보면 정말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맵이 정말 치밀하게 제작되어 있다고 생각했어요.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성이 뒤집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저기 참 잘도 돌아다닐 수 있게 만들어져 있지요.

이 시대 액션게임 볼륨을 생각해보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게임 챨리티 이벤트 영상입니다.

게임은 Xbox 360 버전으로 진행되었고 눈을 안대로 가리고 1시간 정도 걸려서 클리어 하네요.

물론 데스는 넘기고 진행합니다. 눈감고 절묘한 컨트롤로 모든 것을 해내는 게 정말 신기하네요.

맵을 모두 머리속에 완벽하게 외우고 있지 않다면 불가능 할텐데 정말 대단합니다.

눈감고 마리오 월드 클리어 하는 사람도 있던데 세상이 참 넓다는 것을 다시 깨닫게 됩니다.

뉴타입이라고 스스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직접 눈가리고 게임 플레이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군요.

스트리트 파이터 시각장애인 게이머 스벤

케모노 프렌즈 GTA5 모드

아캄 호러 협력 보드게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