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챔프 오른 챔피언 집중탐구

리그 오브 레전드|2017. 8. 23. 16:48

롤 신챔프 오른의 소개 영상 챔피언 집중탐구 편이 올라왔습니다.

정말 롤은 꾸준한 업데이트로 캐릭터 수가 엄청나게 많아 졌습니다.

챔피언 수가 100개가 넘어간지 오래인데 끝도 없네요.

새롭게 추가된 오른은 탑이나 어쩌면 정글로 가게 될 분위기 입니다.

연구에 따라 미드나 서포터로 활용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과거 서포터로 쓰이던 알리스타가 탑을 점령했던 시기 처럼 말이지요.

이번에도 신챔 버프가 있을련지 모르겠지만 당분간 일반 게임에서는 오른을 매 판마다 보게 될 것 같습니다.

랭크 게임에서 사용하기 전에 미리미리 체험해 봅시다.

기본 지속 효과 : 간이 대장간 & 장인의 솜씨

간이 대장간 : 오른은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언제든 골드를 써서 자신이 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화면상의 특별 메뉴에 추천 아이템이 표시됩니다. 오른은 상점에서도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장인의 솜씨 : 오른과 오른의 팀원은 상점에서 일부 아이템을 특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특별 업그레이드를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용암 균열

오른이 지면을 내려쳐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키는 균열을 만들어냅니다. 잠시 후 목표 지점에 용암 기둥이 생성됩니다. 이 기둥은 몇 초 동안 작은 벽 역할을 합니다.


W: 불꽃 풀무질

오른이 멈출 수 없는 상태가 되며 자신에게 보호막을 씌우고 불꽃을 뿜어냅니다. 불꽃은 적의 현재 체력에 비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 불꽃에 맞은 적은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불안정 상태인 대상이 오른의 기본 공격을 맞으면 밀려납니다.

불안정

불안정상태인 적이 이동 불가 효과가 있는 스킬을 맞으면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불안정 상태인 적에게 적중한 이동 불가 효과는 지속 시간이 늘어납니다.


E: 화염 돌진

오른이 돌진하며 통과한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오른이 돌진 중 지형지물에 충돌하면, 그 충돌로 인해 충격파가 발생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웁니다. 화염 돌진은 챔피언이 만든 지형지물을 파괴합니다.


R: 대장장이 신의 부름

오른이 목표 위치에 거대한 불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불의 정령은 오른에게로 다가오며 점점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정령이 밟고 지나간 적은 마법 피해를 입고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오른이 대장장이 신의 부름을 재시전하면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오른이 돌진해 정령에 부딪히면 정령의 진행 방향이 바뀝니다. 진행 방향이 바뀐 정령은 부딪힌 모든 적을 공중으로 띄우며 전과 동일한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 상태로 만듭니다.

챔피언 집중탐구 거산의 화염 오른 편입니다.

오른 스킬과 챔피언 운영 팁 등이 영상에 잘 나오니 한 번 보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클릭하면 커지는 바탕화면도 공개되었어요.

기존에 없던 컨셉의 독특한 신챔프 오른. 특수 아이템의 효율이나 인게임에서 고인이 될지 OP가 될지는 두고 봅시다.

SBS e스포츠 오디션 프로그램

배틀그라운드 입으로 1등 하기

철권7 PS4 PC 다운로드 플레이 소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