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게임 스피드런 3분 클리어 엔딩

슈퍼 플레이|2017. 11. 12. 11:23

항아리게임 스피드런 영상 소개 입니다. 무려 3분 대에 클리어 하고 엔딩에 도달하네요.

최근 스트리머들 사이에서 핫한 고통의 게임인데 묘한 재미가 있나 봅니다.

얼핏 봐서는 조작감 구린 똥겜 같고 실제로 제작자가 플레이어에게 고통을 선사하려고 만든 게임이에요.

험블에서 다운 받을 수 있고 12월에 험블이나 스팀에서 판매가 시작된다고 해요.

그 전까지는 험블에서 월간 구독을 통해 항아리게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12월 7일 이후에는 그냥 스팀에서 항아리게임 다운 받는 게 편할 것 같군요.

일부러 고행의 길을 걷는 게 목적이 아닌 이상 그다지 추천할 게임은 아니지만.

스피드런에 도전해서 세계 1위를 목표로 하시는 분이 계실까요?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

게임 제목은 게링오버릿 위드 베넷포디. 그냥 항아리게임 이라고 부릅니다.

주인공이라고 해야할까요? 왠 남자가 복부 쯤부터 항아리 안에 몸을 넣고 큰 망치 같은 걸 들고 움직이는 그런 게임이에요.

이렇게 생긴 사람을 조작해야 합니다. 어떻게 이런 걸 생각해서 만들었을지 정말 괴센스.

사실 항아리가 아니라 가마솥 이라고 하네요.

마우스로 조작해야 하는 게임이고 조작감이 매우 거지같다고 합니다.

그냥 플레이어를 고통에 빠트리는 게임이에요.

https://www.humblebundle.com/monthly

항아리 게임 다운은 여기서 12달러 내고 월간구독 하고 받거나 12월 7일 발매일까지 기다렸다가 구입해 주세요.

http://store.steampowered.com/app/240720/Getting_Over_It_with_Bennett_Foddy/

스팀에 보면 12월 7일 발매라고 하네요.

이런 게임을 구매할 생각은 없지만 호기심에 한 번 쯤은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테니 링크를 달아둡니다.

항아리게임 스피드런 슈퍼플레이 영상 입니다.

현재(2017년 11월 12일) 기준 세계 1위 기록이라고 하네요. 3분 34초 만에 클리어 합니다.

망치를 기술적으로 휘두르면서 날아다니네요.

종종 사소한 실수가 보이는데 이것도 변태같은 플레이어들이 도전해서 기록단축 하다보면 엄청 빨리 깰 수 있을 것 같아요.

언젠가는 눈감고 클리어 하는 괴물이 등장할지도 모릅니다.

철권 백대쉬 방법 손모양 영상

악마성 드라큘라 X 월하의 야상곡 눈가리고 클리어

시디즈 T50 의자 구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