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다운 플레이

리뷰/게임 리뷰|2018. 1. 23. 00:49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다운 받고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잠깐 실행만 해본 거지만 일단 최적화가 무척 잘되어 있는 게임 같네요.

배틀로얄 모드는 무료라서 집에서 그냥 다운받고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어요.

다른 모드들은 얼리억세스 상태고 돈주고 사야 하는데 개발이 끝나면 모두 F2P 방식으로 풀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PvE 디펜스가 본게임이라는 거 같은데 배틀로얄이 무료라서 이쪽으로 모든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같아요.

포트나이트는 배틀 그라운드 처럼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싸우는 배틀로얄 모드가 지금 무료인데 건설 시스템이 있어서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그래픽이 캐주얼한데 취향에 맞는 분들은 더 좋아하실 것 같네요.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다운로드

포트나이트 다운 받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그냥 다운로드 누르면 됩니다.

너무 간단해서 딱히 설명할 것도 없네요.

공홈에 들어가서 광고 뜨는 거 눌러도 되고 아니면 우측 상단에 있는 보라색 다운로드 박스를 눌러주세요.

회원 가입하고 본인 인증이 조금 귀찮지만 적절하게 해줍시다.

지금은 PvP 배틀로얄 모드만 무료입니다.

나중에 PC방 서비스 라던지 뭔가 시간이 지나서 완성되면 더 많은 게임 모드가 풀리겠지요?

공홈에서 다운받고 까는 건 게임이 아니라 에픽 게임즈 런처입니다.

로그인 하고 포트나이트 설치를 눌러주고 기다려 줍시다.

저는 기가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아서 좀 오래 기다려야 했네요.

Fortnite Battle Royale

게임도 한글판이고 정식 서비스를 우리나라에서 시작하는 건가 봅니다.

유저 평가로는 운으로 1등이 가능한 배틀 그라운드보다 어렵다는 말이 있네요.

그래픽만 봐서는 캐주얼한 느낌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해요.

장르 특성 때문인지 포트나이트도 날아다니는 버스를 타고 시작해서 맵의 마음에 드는 지점으로 떨어지며 시작합니다.

튜토리얼이나 연습모드 등이 없어서 처음 시작하는 유저는 어리버리하게 될 수 밖에 없네요.

착지해서 무기도 줍고 각종 자원을 채집하여 적을 쓰러뜨리고 열심히 요새를 만들어 봅시다.

오브젝트를 직접 만들어서 엄폐할 수도 있고 높은 곳으로 올라간다던지 의외성이 많은 게임이에요.

연구가 거듭되면 온갖 말도 안되는 슈퍼플레이가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듀오나 스쿼드도 지원하므로 친구들과 함께 포트나이트를 즐겨보세요.

스트리트 파이터5 아케이드 에디션

항아리 게임 신기록 1분 56초

배틀그라운드 새로운 상자 업데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