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엘더 스크롤6 발표

게임 뉴스|2018. 6. 14. 02:48
반응형

E3 에서 베데스다가 엘더 스크롤6 발표를 하였습니다.

아직 별다른 소개는 없고 그냥 잠깐의 영상과 엘더 스크롤6 이라는 제목이 나왔을 뿐이에요.

그 뿐인데도 불구하고 워낙 대작 시리즈 이기도 하고 전작인 스카이림이 초대박을 친 명작이라 기대수치가 어마어마 하네요.

E3 에서 엘더스크롤 레전드인지 뭔지 돌겜 같은 카드게임을 소개할때 분위기가 안좋았는데,

폴아웃 76, 둠 이터널 등을 소개하다가 뜬금없이 엘더 스크롤6 발표로 그전에 무슨 게임을 소개했었는지 기억도 안 날 정도가 되어 버렸네요.

스카이림을 워낙 재미있게 했었기 때문에 엘더 스크롤6 역시 매우 큰 기대가 됩니다.

그러니까 모션 좀 바꾸고 버그 좀 잡고 출시해 줬으면 좋겠네요. 공식 한글화도 제발 좀...

THE Elder Scrolls VI

엘더 스크롤 시리즈는 부제로 지역 명이 붙는데 아직 그런 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보나마나 출시되려면 앞으로 몇 년은 걸리지 않을까 싶어요.

전작을 생각해보면 출시 이후 버그나 캐릭터 외모 등을 모더들이 고치는데 또 시간이 걸릴 테구요.

종족과 남녀를 가리지 않고 모두가 못생긴 정치적으로 올바른 궁극의 평등 게임 엘더스크롤.

공식 한글화는 베데스다 답게 안해줄 확률이 높지만 이건 수많은 팬들이 순식간에 해결해 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스카이림 : 매우 특별한 에디션

무려 공식 영상입니다.

스카이림이 하도 여기저기 우려먹기를 많이 하다보니 나온 자폭 개그.


엘더 스크롤6 공식 발표 티저

도바킨이 당장이라도 푸스로다 외칠 듯한 음악과 함께 엘더 스크롤6 이라는 제목이 뜹니다.


베데스다는 하루 빨리 스카이림의 다음 작품인 엘더 스크롤6 출시를 해주길 바랍니다.

스카이림 타임어택 46분 20초 슈퍼플레이

스카이림 리마스터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

폴 피닉스 저스티스 정의아재 하이라이트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