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PC방 PSN 플러스

게임 뉴스|2018. 8. 31. 02:00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PC방 서비스 시작과 함께 PS4 에서는 무료로 풀렸습니다.

PSN 플러스 회원은 무료로 집에서 할 수 있어요.

MMORPG 온라인 게임인데 어차피 온라인 하려면 플러스 계정을 써야 하니까 그냥 무료네요.

PC판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PC방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집에서 하려면 구매가 필요하구요.

콘솔 버전 제목이 원래 데스티니2 였는데 PC판이랑 제목 맞춘다고 가디언즈로 개명한답니다.

PS4 한글패치와 무료 덕분에 유저가 많이 늘어날 것 같고 PC판도 서비스 시작이니 많이들 하겠네요.


데스티니가디언즈1

PSN 상점에 들어가보니 데스티니 2 (영어판/일어판) 이라고 뜹니다.

근데 다운로드 받고 버전 2.0으로 업데이트가 될텐데 거기에 한글패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음성 더빙도 한국어로 됐고 한글 자막까지 나오니까 안심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하면 됩니다.

언어의 장벽이 사라져서 PS4 데스티니2 유저수가 많이 늘어나겠지요. 

플러스 전용이라고 되어 있고 무료라고 큼지막하게 노란색 글씨로 표기가 되어 있네요.

PSN 플러스 9월 무료게임으로 해외에서도 많이 풀리던데 다행스럽게도 한국도 포함되었어요. 


데스티니가디언즈2

결제를 진행해 봅시다.

무료니까 대충 결제하고 PS4 다운로드를 해주면 됩니다.

플레이 스테이션4 게임 라이브러리가 이렇게 또 늘어나네요.

플포 전원을 켜본지 오래된 것 같지만 남는 하드 공간을 데스티니 가디언즈로 채워줘야 겠습니다.

그런데 이거 총 용량이 74기가 정도나 되요. 엄청나게 큽니다.

원래 이 게임은 한국어화도 안됐었고 덤핑되서 가격도 많이 저렴했어요.

그런데 한글 패치 뉴스가 뜨니까 용팔이들이 판매 취소하고 가격을 올려버려서 많이 욕먹었었지요.

이제 무료로 풀려버렸으니 악성재고를 소중히 보관하게 생겼네요.


데스티니가디언즈3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PC 서비스도 곧 시작합니다. 예약 구매는 배틀넷에서 하고 있어요.

가격은 에센셜 컬렉션은 45,000원. 컴플리트 컬렉션은 85,000원.

9월 5일 한국 출시인데 PC방 에서는 8월 31일 부터 미리 플레이가 가능해요.

가맹 PC방에서 그냥 배틀넷 아이디만 있으면 무료로 할 수 있으니까 미리미리 체험해 보세요.

PC방 선플레이는 8월 31일 오전9시 부터 9월 3일 오전9시 까지 진행됩니다.

국내에는 아무래도 PC방도 있고 PC 보급이 잘 되어 있으니 PC판 즐기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양이 너무 나쁜 컴퓨터만 아니라면 PS4 보다는 더 쾌적할 것 같기도 하구요.


김경식의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1화 -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아시나요?

이것 참 성공적인 연예인 마케팅입니다.


김경식의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2화 - 붉은 군단의 습격

왠지 재미없는 게임을 가지고 사기치는 게 아닌가 하는 불안이 생겨납니다.


플레이 스테이션4 게임만 하신다면 플포로 무료로 즐기시면 될 것 같고,

그게 아니라면 PC방에서 하시거나 아니면 PC판을 구매해서 집에서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사이버펑크 2077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오버워치 디바 애니매이션 공개 송하나 피그마 피규어 판매 예정

인퍼머스 세컨드 선 클리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