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마이크로 SD카드 256g EVO Plus 특가 구매

리뷰/제품 리뷰|2018. 11. 14. 04:40

삼성 마이크로 SD카드 256g 제품을 특가로 싸게 구입하였습니다.

예전에 쓰던 것도 비슷한 건데 이번에는 EVO Plus. 쓰기 속도가 더 빨라서 좋아요.

U3 인지 뭔지 하여튼 빠르다고 하네요. 마이크로 SD카드 512g 제품도 슬슬 올라오고 있습니다.

512g 나오면 256g 를 포함한 작은 용량의 제품들 가격은 더 떨어질 거에요.

이미 많이 가격도 떨어졌고 특가로 저렴하게 나왔길래 당장 사버렸네요.

기존에 쓰던 구형 256기가는 게임기로 이사했습니다.


마이크로 SD카드 256g_1

삼성 마이크로 SD카드 EVO Plus 256GB

노란색은 쓰기 속도가 조금 느린 제품이고 빨간색도 신형과 구형이 나뉘어 있습니다.

플러스가 +가 아니라 영문으로 쓰여져 있고 어댑터 달린 게 신형인 것 같은데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속도에 관해서는 말이 많은데 점점 가격 떨어지다 보니까 얼마 차이가 안 납니다.

찝찝함을 남기는 것 보다는 그냥 몇천원 더 내고 좋은 거 사는 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뽑기운 이라던지 사용 환경에 따라서 똑같다는 의견도 있기는 한데 4K 영상 용으로는 차이가 난데요.


마이크로 SD카드 256g_2

어쨌든 포장을 뜯어 봅시다.

가위로 위쪽을 자르고 적당히 꺼내주면 됩니다.

이 과정에서 파손시키는 사람들이 꽤 많다고 하니까 조심스럽게 다뤄주세요.


마이크로 SD카드 256g_3

왼쪽은 에보 플러스가 아니라 그냥 일반 에보.

우측이 이번에 새로 구입한 에버 플러스 제품입니다.

색상에서 그냥 노랑과 빨강으로 쉽게 구분하면 됩니다. 플러스는 덤.


마이크로 SD카드 256g_4

새롭게 구입하였으니 기존 플러스 안 붙은 보통 EVO와 속도차이를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USB 3.1 등을 지원하는 리더기 등이 없는 관계로 그냥 갤럭시북12 에다가 꽃아서 측정.

제대로 된 리더기로 측정하면 훨씬 빠른 속도가 나오겠지만 어쩔 수 없죠.

일단 동일한 환경에서 해보았는데 조금 더 속도가 빠른 것 같긴 하네요. 어차피 둘 다 별로지만.

삼성 마이크로 SD카드 256g 구입


마이크로 SD카드 256g_5

이번에도 다른 프로그램도 한 번 써봤는데 이 역시 일반 EVO 보다는 좀 더 빠른 결과를 보여줍니다.

어차피 필요했던 게 싸게 올라와서 샀는데 조금이나마 좋아졌으니 대충 만족하고 넘어갑니다.


마이크로 SD카드 256g_6

기존에 사용하던 256기가 메모리는 닌텐도 스위치로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스위치는 U1 까지만 지원되는 기기라 PC에 연결해서 파일을 넣거나 빼거나 자주 그러는 게 아니라면 뭘 쓰던지 그게 그거라고 합니다.

근데 젤다랑 마리오 하던 스위치 잘 되나 켜보려니 배터리가 다 달아있네요...

닌텐도 스위치 AS 조이콘 교환

갤럭시북 12 구입 사용기

노트북 타블렛 거치대 나마네 개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