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이블2 리메이크 데모 플레이

리뷰/게임 리뷰|2019. 1. 15. 04:50
반응형

레지던트 이블2 리메이크 데모가 풀렸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4 또는 PC 스팀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해볼 수 있어요.

바이오 해저드 2는 옛날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이게 리메이크 되었네요.

퀄리티가 꽤 좋아서 기존 팬들이나 신규 유저들도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1탄 안했어도 스토리 즐기는데 별 문제 없는 게임이기도 하구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는 영화도 좀 흥했던 거 같은데 이 게임도 오래가네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1

RESIDENT EVIL 2 REMAKE

캡콤에서 나온 좀비 공포 게임 시리즈 입니다.

서구권에서는 레지던트 이블로 알려졌고 일판은 바이오 하자드 였어요.

이제는 좀비물이 하도 많아져서 새로울 게 없지만 1탄이 처음 나올때는 꽤 센세이션 이었다고 해요.

좀비 사태에서 생존을 하기 위한 게임인데 무쌍을 찍는 게 아니라 살아남는 게 목적.

이전에 그런 게임이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2

체험판이라 메뉴는 조촐합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네요.

오른쪽 위에 30분 시간 표시가 되어 있어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3

데모라서 본편과 달라질 수 있으며 30분 동안만 1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시간제한 때문인지 온라인으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도전과제도 있는데 몇 분 플레이 했는지 체크하는 용도 같아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4

한국 팬들에게는 어째서인지 김레온이라 불리는 레온 S. 케네디가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클레어 레드필드도 나오는데 본편에서는 플레이 해볼 수 있겠지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5

바하 4에서 게임이 대격변이 일어났는데 그 이후로 이런 시점으로 게임이 다 만들어지고 있네요.

무빙샷이 되니까 4만큼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높은 곳에서 아래층으로 뛰어 내린다거나 점프를 한다거나 그런 건 없었네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6

이번 레온의 실제 모델은 루마니아 배우인지 모델인지 하여튼 Eduard Badaluta 라는 분입니다.

구글에 이름을 검색하면 이미지가 쭉 뜨는데 참 잘생겼네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7

길을 몰라서 이리저리 헤매면서 장애물도 치우고 좀비도 때려잡고 모험을 해보았습니다.

권총이 뭔가 타격감이라고 해야하나 소리도 초라하고 너무 약한 느낌이었어요.

좀비가 진화해서 권총도 살살 맞으면 안아픈건지 총을 싸도 장난감 총을 쏘는 기분입니다.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8

이미 그랬지만 좀비와 마주치면 없애버리거나 도망칩시다.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9

샷건도 등장합니다.

권총보다는 타격감이 좀 더 좋더군요.

레지던트 이블2 리메이크는 현세대 그래픽이라 그런지 고어스러운 연출이 강합니다.

잔인해서 좀비가 나오거나 시체가 나오거나 그런 건 스샷을 올릴 수가 없네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10

무서운 걸 싫어해서 공포 게임은 취향이 아닌데 어릴때 해본 기억이 있어서 그런가 나름 할만했어요.

다만 이리저리 시점 빨리 돌리다보니 멀미가 좀 나더군요.

본편을 나중에 하게 될 일이 있다면 수직동기화 라던가 뭔가 옵션을 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멀미 FOV 수정 해결

3D 멀미 극복 그래픽 설정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11

최근에는 게임을 많이 안해서 오래간만에 패드를 잡으니 기분이 새롭네요.

음침한 분위기라 그런지 아캄 나이트 하던 기억도 나고 그렇습니다.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12

데모에서 클레어도 나온다는 것을 알려주네요.

혹시 클레어 플레이도 체험이 가능한가 궁금하던 찰나,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13

네. 체험판은 여기까지 였습니다.

30분 플레이 할 수 있는데 그동안 조금이라도 더 하려고 길 헤메면서 돌진했는데 금방 끝나버렸네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14

본편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알고 싶습니다.

어차피 옛날에 오리지널 2를 엔딩까지 봤었지만 기억이 잘 안나거든요.

리메이크를 해도 스토리를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15

클레어 같은데 스샷이 좀 못나게 찍혀버렸네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16

에이다 웡도 등장합니다.

2에서도 나오고 4에서도 등장 했던 것 같은데 섹시한 컨셉의 캐릭터인데 예쁘게 잘 만들어 졌네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17

얘는 스샷이 하나같이 왜 이렇게 찍혔을까요.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18

마지막으로 레지던트 이블2 리메이크에 남은 떡밥도 공개되었습니다.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19

두부 모드.

이것도 리메이크 되었군요.

바이오하자드2 두부모드 타임어택 슈퍼플레이

레지던트이블2_리메이크20

아직 6분 정도 시간이 남았는데 멀미때문에 일단 여기까지.

멀티로 출시되는 게임이라 PC 버전을 추천합니다.

스팀 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데모도 받아서 해볼 수 있으니 구매 전에 체험해 보시는 것도 추천.

리메이크도 잘 되면 팬들도 만족할 수 있고 게임사 입장에서도 다소 안전할 것 같네요.

그런 의미에서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는 언제 나올까요?

닌텐도 스위치 전장의 발큐리아4 한글판 데모 다운로드

삼성 마이크로 SD카드 256g EVO Plus 특가 구매

몬스터헌터 월드 무료 체험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