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아 창 네간 영상, 출시일 날짜 공개

철권|2019. 2. 19. 07:41
반응형

철권7 시즌패스2 추가 캐릭터 줄리아 창, 네간 공식 PV가 공개되었습니다.

덤으로 출시일까지 같이 나와버렸네요.

이번 DLC는 줄리아 창과 워킹 데드의 네간이 나오는데요,

니간인지 네간인지 어쨌든 뜬금없는 콜라보로 기대와 불안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줄리아는 원래 있었던 철권 캐릭터라서 주캐 기다렸던 분들은 매우 반가워하고 있구요.

유료 캐릭터 답게 초반에 사기적으로 강하게 나오는 거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가 있긴 하네요.

줄리아네간01

철권7 줄리아 창

스토리는 뭐 산림을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알 거 없습니다.

철권 스토리 따져봤자 막장이라 대충 넘어갑시다.


줄리아네간02

줄리아 창은 외전격인 태그2 에서는 프로레슬링 하더니 철권7 에서는 스트리머가 되었어요.

별풍선 밈이 생길 것만 같군요.

모델링은 예쁘게 잘 된 것 같네요.


줄리아네간03

분자

예쁜 추가 코스튬도 같이 있습니다.


줄리아네간04

드루이드?

자연이 그대를 거부하리라.


줄리아네간05

시리즈 전통의 복장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줄리아네간06

미드 워킹 데드 콜라보 캐릭터인 네간 입니다.

표기를 뭘로 할지 모르겠네요 니간인제 니건인지 네간인지 일단 네간이라고 많이 부르는 것 같아요.


줄리아네간07

녹티스는 칼이랑 창이랑 대검 등을 들고 나왔는데 이번에는 빅 빠따맨이 나와버렸어요.

뭐 원래 요시미츠도 칼쓰고 철권에 이런저런 잡기류 잔인한 기술들이 있긴 합니다만,

네간은 단검으로 찌르는 거나 방망이에 가시 철사 같은 게 감겨있어서 더 잔인해 보입니다.


줄리아네간08

방망이 든 미겔 같기도 하고 일단 나와봐야 알겠지만 얼마나 인기를 끌 지는 미지수네요.

전에 워킹 데드 드라마를 정주행 하는데 이 캐릭터가 너무 꼴도 보기 싫었는데 철권에서 봐야 한다니..


줄리아네간09

좋은 싫든 일단 나오니까 온라인에서 대전 해보게 되겠지요.

첫날에 아빠킹 님이라던지 날먹 연구가 될 것 같은데 당하지 말고 빠르게 대처법을 알아둡시다.

맵 추가는 마음에 드네요.



공식 영상 입니다.

업데이트 날짜는 2019년 2월 28일.

PS4는 이 날에 될테고 스팀은 하루 늦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28일에 되었으면 좋겠지만 아무리 늦어도 넉넉잡아 3월 1일 까지는 될 거에요.

숲 맵이랑 전쟁 맵, 그리고 소금사막도 2번째 버전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철권7 오리지널 같은 색감이라 너무 마음에 드네요.

테켄 월드 투어 2018 파이널 대전영상

철권7 파랑단 푸진 달성

소울칼리버6 PC 스팀 온라인 플레이 소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