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가렌 그래픽 리메이크

리그 오브 레전드|2013. 9. 6. 16:00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가렌 그래픽 리메이크 소식입니다.

LOL에서 대표적인 탑솔 챔피언 가렌이 이번에 그래픽 업그레이드가 된다고 하네요.

카타리나도 예전에 그래픽 좋아지더니 커플로 맞춰주려나 봅니다.


데마시아의 힘 가렌

예전에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처음 할때 탑솔 챔프 뭐가 좋은지 찾아보니 가렌 추천이 많았습니다.

당시 다루기도 쉬운 편이고 마나소모를 하지 않아서 초보자들에게 많이 추천해 주었던 기억이 나네요.

LOL을 하면서 마나소모 없이 스킬 쓰는 챔피언들을 보고 정말 너무 좋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나네요.

아쉽게도 가렌은 지금 매우 인기가 없는 편이고, 대회에서는 절대로 볼 수가 없습니다.


 

아직 그래픽 리메이크가 되지 않은 가렌은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흔하게 볼 수 있는 정의의 기사 같은 컨셉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스토리도 그런 것 같고.

육중한 장갑을 둘러서인지 잘 큰 가렌은 정말 안 죽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니다.


부시에서 갑툭하는 가렌은 그야말로 공포.

전 맵이 부시로 덮여 있었다면 니달리와 함께 매우 강력했겠지요?

E스킬 심판의 경우 디아블로의 바바리안 처럼 뱅뱅 돌지요. 휠윈드 인줄 알았습니다.

속박류 기술에 맞아 제자리에서 도는 모습을 보면 재미있기도 합니다.



가렌 레메이크 후에는 일러스트도 바뀔 예정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갑옷이 엄청나게 육중하네요.

데마시아의 힘을 잘 표현한 멋진 그림입니다.

위쪽의 E스킬 심판을 시전 중으로 보이네요.


클래식과 각 스킨별 모습입니다.

기본적인 모습도 매우 멋있어 졌고 스킬을 시전할때의 이펙트 또한 고급스럽네요.

궁극기 데마시아의 정의를 내리치는 건 무시무시한 임팩트를 보여줍니다.

각 스킨별로 이펙트가 달라지는 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번 비주얼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탑솔에 가렌을 자주 보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롤 가렌 그래픽 리메이크 소식이었습니다.


리븐 장인의 멋진 플레이 영상

제이스 장인 영상

LOL 리신 장인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