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페이커 VS 롤헬퍼 핵유저

롤 핵 프로그램의 문제점은 예전부터 많았습니다.

우리나라 천상계에도 핵 유저가 무척 많다고 하네요. 그럼 프로게이머와 롤헬퍼 같은 핵을 쓰는 핵 유저가 붙으면 어떻게 될까요?

논타겟 스킨을 모두 피하고 다 맞춰주는 사기적인 핵 프로그램은 빨리 라이엇에서 정지시켜 주기만 바랄 뿐입니다.

롤헬퍼 대리 듀오가 기승을 부릴 세기말이 다가오는데 다드 영구정지 시켜줬으면 좋겠어요.

페이커 같은 프로게이머는 핵유저 상대로 이길 수 있을까? 정답 영상이 있었네요.

롤 핵 프로그램은 구글 검색만 해도 관련 스샷이 많이 보입니다.

볼 스튜디오인지 롤헬퍼인지 lolht 인지 뭔가 여러가지 있나봐요.

핵써서 높은 티어를 달고 랭부심을 부리기 위해서 쓰는 건지는 알 수 없지만 어쨌거나 쓰지 맙시다.

종종 핵 사용자 영상이 올라오면 핵 아니라고 실드치는 핵유저들이 보이던데 안쓰러워요.

롤 핵 동영상

롤 헬퍼 핵 프로그램 Xzone reactor

롤 프로게이머 중에 가장 유명한 SKT T1 페이커 이상혁 선수 입니다.

최고의 선수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기량이 훌륭한데 그의 피지컬이라면 핵을 이길 수 있을까요?

영상 출처는 OP FAKER 님의 유튜브 채널

빅토르를 하고 있는 Hide on bush는 페이커 선수의 부계정 입니다.

상대 카서스 EDG Soft 는 유명한 핵유저 라고 하네요.

모르고 보면 누가 핵을 쓰는 건지 헷갈릴 수도 있겠어요. 페이커 선수 정말 잘하네요.

상대팀 베인도 핵유저라는 것 같아요. 심지어 소환사 명도 대놓고 KR helper011

SKT T1 마린 선수의 '요건 못피함?' 이라는 채팅이 멋지게 느껴집니다.

뭐 그동안의 마린 선수의 인성 문제에 관한 이야기가 있긴 하지만요.

어쨌든 핵 프로그램은 막히면 뚫리고 반복이라 새로운 대책도 필요할 것 같아요.

롤 추석 이벤트 한가위 프리미엄 PC방 친구와 5승

테켄크래쉬 시즌9 하이라이트 크로스카운터 모음

창세기전4 온라인 CBT 플레이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