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나만의 눈맞이 축제 상점 이벤트 시작 스킨 세일

리그 오브 레전드|2015. 12. 17. 14:20

롤 나만의 눈맞이 축제 상점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각종 스킨들을 운이 좋으면 나만의 눈맞이 축제에 정말 싼 가격에 구입해볼 수 있어요.

각 계정마다 스킨들이 다르게 나와서 운이 필요합니다.

평소에 롤 게임을 할때 어떤 성향으로 플레이 했느냐에 따라서 맞춰서 스킨 세일을 해주는 거래요.

그래서 그런지 마스터이나 티모만 많이 나오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나만의 눈맞이 축제 상점은 롤 로그인 하면 보이는 화면에서 들어가야 합니다.

일단 클라이언트 접속하면 상점 아이콘이 좀 작아지고 옆에 뭔가 새로운 아이콘이 생겨있지요.

위 스크린샷의 빨간 박스 친 부분입니다.

저길 누르면 뭔가 퍼런색 카드인지 관인지 그런게 6개 떠있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요.

박스 개봉하는 기분으로 모두 클릭해서 어떤 스킨이 세일하는지 확인해 봅시다.

해당 계정으로 평소에 어떤 챔피언을 주로 했는지 같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서 다르게 나와요.

꼭 주 챔피언 이라던지 숙련도라던지 그런 것과는 관계가 없다고 하네요.

공지사항에 있었는데 딱히 믿음이 가는 건 아니고 대충 넘어가야 겠어요.

그냥 될놈될 안될안 이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전 요새는 롤도 거의 안하고 종종 퍼윈막 시간나면 일반하고 안되면 봇전으로 먹고 껐었습니다

눈만이 축제 상점 이벤트 최대 할인율이 70% 입니다. 운 좋으면 맘에 드는거 싸게 살 수 있겠어요..

전에는 특성때문에 야스오 꿀빨면서 5레벨 까지만 찍었었는데 덕분에 야스오가 뜬 것 같아요.

확실히 숙련도 순인 것 같지는 않은게 블라디랑 티모 스킨이 없는데 하나도 안 나왔네요.

그나저나 이렇게 보니 리븐, 티모, 야스오를 많이 한 것처럼 보여서 괜히 욕먹을 것 같은 느낌.

슈퍼 티모나 메카 말파이트, 서리용 쉬바나 같은 게 갖고 싶은데 하나도 안 나왔네요.

요건 하지도 않는 부계정인데 이것도 뜬금없이 야스오가 맨 앞에 있네요.

심심할때 집 아닌 데서 한달에 한두번 했던 계정인데 챔피언 선정에 약간 영향을 끼친 모양입니다.

마스터이는 해본 기억이 없는데 왜 있는 건지 의문. 충 챔피언이라 넣어준 것 같기도 합니다.

안한지 1년 정도는 된 계정 같은데 이건 정말 다양하게 나오네요.

생전 해보지도 않은 챔피언들이 잔뜩 보이는군요.

공홈에서 최근 이용 기록이 없는 계정(추가 계정 or 장시간 미사용 계정)의 경우에는,

기본 설정값의 스킨 할인 목록이 제시된다고 합니다. 미보유 챔피언이라서 그런건지 얼굴도 뜨네요.

롤 나만의 눈맞이 축제 상점 이벤트 기간은 12월 30일 까지 입니다.

마음에 드는 스킨이 있고 70% 할인이라면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철권7 FR 확장팩 스트리트 파이터 고우키 참전

뽀삐 리메이크 영상 챔피언 집중탐구

PS4 메탈 기어 솔리드 V : 팬텀 페인 한글 소감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