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티모 강림 상점 소환사 아이콘

리그 오브 레전드|2016. 10. 22. 00:27

나만의 티모 강림 상점 오픈하였습니다.

롤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모 강림 이벤트 참여하면 소환사 아이콘도 주네요.

초토화 못 모드에서 승리해도 소환사 아이콘 하나 줍니다.

로그인하고 나만의 티모 강림 상점 눌러보면 이것저것 뜨는데 운 좋으면 한정 스킨도 나오고 값도 싸게 구할 수 있어요.

물론 운이 좋아야 하겠지만요.

제 경우에는 프로젝트 제드가 70% 세일해서 405 RP에 떴네요. 근데 제드도 안하고 RP도 없으니 패스해야 겠습니다.

나만의 티모 상점은 롤 게임 클라이언트 로그인하고 위 스크린샷의 빨간 박스 친 부분으로 들어가면 나옵니다.

모두 막혀있는데 순서대로 클릭을 하다보면 이런저런 다양한 스킨이 상품으로 열린답니다.

롤을 안하게 된지 꽤 오래되서 그런지 몰라도 자주 하는 챔피언들이랑은 동떨어진 것들이 좀 뵈네요.

노틸은 세일이 별로고 카사딘이랑 말파이트는 더 좋은 스킨을 보유중 이네요.

브라움, 알리스타, 제드는 어차피 안하는 챔피언들이고.

RP 13 남은것도 라이엇에 문의해서 RP 삭제 해달라니까 그것도 안해줘서 남은 상황.

나만의 티모 강림 상점을 대충 넘어가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환사 아이콘이나 받아봅시다.

http://event.leagueoflegends.co.kr/teemoing/

위 링크로 들어가서 의식을 시작하면 됩니다.

악에 물든 요들에게 미니언을 제물로 바치고 저주받은 미니언 아이콘을 받아 보세요. 

(11월 4일 15시 59분까지 가능합니다.)

아이콘은 이벤트 종료 후 최대 2주 이내로 지급됩니다.

그냥 들어가서 클릭만 100번 이상하면 소환사 아이콘을 받을 수 있어요. 간단합니다.

화면 중앙의 단지 같은 걸 계속 클릭하면 됩니다.

끔찍한 짓을 저지른 대가로 지주받은 미니언 아이콘을 준다고 하네요.

11월 4일 15:59 부터 최대 2주 이내로 지급된다고 하니 느긋하게 기다립니다.

올해 11월 17일 쯤에 수능을 본다는 것 같던데 대충 그때까지는 지급이 되겠습니다.

아이콘 획득 했다고 떠도 계속 미니언을 바칠 수 있습니다.

호기심에 그냥 계속 클릭해 봤는데 200개 되니까 공포의 지배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더이상 클릭하기는 귀찮으니 껐습니다.

작은 악마 티모 아이콘

초토화 봇 모드에서 승리하면 얻을 수 있는 소환사 아이콘 입니다.

이거 때문에 롤이나 오래간만에 돌려봐야 겠네요. 11월 4일 15:59 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루젼 신작 VR 카노조 스팀 그린라이트

롤 프로게이머 헬퍼 사용 제재

롤 시즌6 랭크 보상 종료일 공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