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타임어택 46분 20초 슈퍼플레이

슈퍼 플레이|2016. 11. 10. 10:38

스카이림을 1시간도 안되서 클리어하는 엄청난 타임어택 슈퍼플레이가 있네요.

46분 20초 만에 메인 퀘스트를 깹니다. 메인퀘스트만 파고들어서 하면 원래 그렇게까지 오래 걸리는 게임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46분은 너무 심했네요. 일반적으로 메인 위주로 스토리 진행을 해도 20시간은 넘게 걸릴텐데 말이지요.

스카이림은 자유도도 굉장하고 서브퀘스트가 방대해서 게임 하다보면 100시간 넘어가는 건 평범한 일입니다.

최근에 리마스터된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도 어차피 같은 게임이니까 똑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빨리 깨는 건 왠지 베데스다 에서도 예상하지 못한 일이 아닐까 싶군요.

The Elder Scrolls V SKYRIM

스카이림은 개인적으로 꽤나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방대한 판타지 세계를 여행하는 기분을 낼 수 있어요.

NPC들이 정말 그 세계에 살아 움직이는 느낌이 든다고 해야 할까요?

게임이 광대한 만큼 버그도 스펙터클하게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RPG로 뽑히지요.

모드 설치를 하다보면 정말 다른 게임이 되기도 합니다.

스카이림 클리어 시간을 조회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오리지널이랑 스페셜 에디션 시간 차이가 왜 나는지는 모르겠군요.

어쨌든 메인 스토리만 한다고 했을때 20시간은 넘게 걸린다고 보면 되겠네요.

이것저것 다 하려면 200시간 넘게 나오나 봅니다.

스카이림 46분 20초 만에 메인스토리를 클리어 하는 슈퍼플레이 영상 입니다.

아직 해보지 못한 분에 한해서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진행하는 거 보면 정말 기가 막히네요. 길이 아닌 곳으로 벽을 뚫고 지나다니네요.

언차티드 타임어택도 그랬었는데 정말 황당합니다. 어떻게 이런 걸 발견하는 걸까요?

언차티드 1 엘도라도의 보물 타임어택 슈퍼플레이

정말 46분 20초 만에 알두인을 해치웁니다. 정말 가능한건지 결과를 보고도 황당하네요.

슈퍼 플레이에 도전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 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되서 다시 해보려는 사람들도 꽤 있던데 말이지요.

물론 현실은 모드 설치하는 데만 몇 시간은 잡아 먹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리지널처럼 모드 오거나이저랑 SKSE 등등 재미있는 모드들이 하루빨리 나와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스카이림 리마스터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

록맨1 슈퍼플레이(야리코미)

슈퍼마리오3 타임어택 플레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