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지 오니 스킨 얻는 방법

오버워치|2016. 11. 12. 06:00

오버워치 겐지 오니 스킨 얻는 방법이 공개되었습니다.

2016 블리즈컨에서 나온 겐지 전설 신스킨 이에요. 크레딧이나 상자로 얻을 수 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보다 그냥 시간만 있으면 무료로 얻을 수 있답니다.

오니 겐지 스킨은 전설급이고 기존에 있던 배두인이나 작은 새 스킨과는 무기 모양도 달라져요.

멋있는 오버워치 스킨이라고 하기에는 취향을 많이 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일단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스킨이라는 점에서 겐지 유저들은 모두 갖게 될 것 같네요.

오니 겐지 스킨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Overwatch Genji Oni Skin

오버워치 겐지 신스킨 입니다. 오니 겐지에요. 일본 도깨비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군요.

무섭게 생긴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아이콘이랑 스프레이도 얻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론 별로 멋있지는 않네요. 일단 무료로 얻을 수 있으니 받아두기만 하고 탄소섬유나 계속 쓸 것 같습니다.


◈ 오니 겐지 받는 방법

11월 15일부터 1월 4일까지* (태평양 표준시 기준) 진행되는 시공의 도전자 이벤트의 시작은 1명 이상의 친구와 팀을 맺어 인공지능 상대 협동전, 빠른 대전, 일반 선발전, 등급전 모드에서 최소 15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위 조건을 달성하면 오버워치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모두에서 멋진 게임 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위 조건을 달성하신 후에도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여 친구와 함께 30게임을 플레이하신 분들께서는 더 많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게임 내 보상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시공의 도전자 이벤트의 조건을 달성하신 후 PlayStation 4 또는 Xbox One 콘솔 기기에서 오버워치 게임 내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Xbox Live® 계정 또는 Playstation Network® 계정을 Battle.net® 계정과 연동시켜야 합니다. 계정 연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각 지역마다 일정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배틀넷 친구추가한 사람과 함께 15판을 해야 합니다.

기간은 11월 15일 부터 1월 4일. 태평양 표준시 기준이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16일 이후로 생각하면 됩니다.

15게임을 플레이하면 오니 겐지 스킨과 아이콘, 스프레이를 얻을 수 있어요.

봇전, 빠대, 일반 선발전, 등급전 모드에서 각각 15판씩 해야 하는 것은 아닌 것 같으니 봇전만 빠르게 돌려주면 되겠지요?

만약에 각각 15판씩 해야 한다면 사악한 레스토랑스의 음모가 아닐 수 없습니다. 물론 그럴 일은 없겠지만.

추가 : 봇전만 15판 하면 됩니다. 초보로 해서 쉽고 빠르게 깹시다.

오니 겐지 인게임에서는 대략 이런 모습인가 봅니다.

참 무섭게도 생겼군요.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들어가서 보니 이렇게 나옵니다.

겐지 신스킨 오니는 글자가 노란색으로 나오는 것으로 봐서 전설 스킨이 확실하네요.

우측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모션 퀘스트로 획득 이라고 써있지요.

크레딧 구매나 전리품 상자로는 안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수리검인지 표창인지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겐지 좌클릭, 우클릭 시에 이게 날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겠지요.

황금 무기를 장착하면 이렇게 보입니다.

오니 겐지 용검 모양은 멋집니다. 니혼이나 작은새, 배두인 같은 스킨보다도 더 멋있는 것 같네요.

황금 무기를 장착하면 용검이 이렇게 보이는데 아주 멋지네요.

빨간색 포인트도 그렇고 검 손잡이 디자인도 신경을 써준 모양이에요.

오버워치도 멋있는 스킨이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는데 블리자드가 스킨 디자인을 전체적으로 멋없게 하는 분위기라 아쉽습니다.

이번 오니 겐지 스킨때문에 히오스가 혼돈을 겪을 것 같아요.

스킨 얻는 방법이 히오스 15판인데, 먹튀를 위해서 억지로 15판을 하더라도 다들 매너있는 게임을 하길 바랍니다.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우승 결승전 다시보기

솜브라 스킬 영상 단편 애니메이션 공개

겐지 니혼 황금무기 인게임 스크린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