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카밀 매드무비 영상 모음

롤 카밀 매드무비를 몇가지 모아보았습니다. 롤 신챔프라서 아직 가격도 7800ip 입니다.

12월 20일 중에 카밀 가격은 6300 ip로 내려갈 것으로 예상되네요.

신챔피언이라 템트리, 스킬, 특성 등등 연구가 덜 이루어 졌는데도 매우 강력하다고 합니다.

일단은 고수 분들께서 공략을 제대로 써주길 기다려 봅시다.

카밀 카운터로는 뽀삐가 대표적이고, 티모와 제이스도 어렵다는 의견이 있더군요.

신챔프 버프로 앞으로 너프가 되지 않는다면 당분간 OP 소리를 듣게 될 것 같아요.

꽤 재미있는 챔피언이라서 인기도 많습니다. 따라서 아군이 못하도록 랭크 게임에서는 밴을 하는 게 편할 것 같습니다.

적은 잘하고 아군은 트롤일 가능성이 높으니까.

카밀 입니다. 일러스트가 꽤나 멋지게 그려진 것 같아요.

롤 스킨 제작이나 디자인, 일러스트 그리는 팀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날씬하고 날카로운 인상이라 딜러로 갈 것 같은데, 카밀 템트리는 주로 트포를 가고 탱템으로 도배하는 것 같아요.

딜탱으로 쓰는데 딜도 잘 나오고 잘 죽지도 않아서 꽤나 골치아픈 것 같네요.

역관광이나 다이브 같은 멋진 장면이 많이 나오므로 매드무비도 많이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MVP ADD 선수의 플레이 영상 입니다. 영상 출처는 유튜브 장인칼바람 님의 채널.

출시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신챔프인데 카밀을 정말 잘 다루네요.

TK GAME에서 퍼온 영상 입니다. 플레이어는 FOX KFO 선수.하이라이트를 모아둔 카밀 매드무비라 보면 되겠군요.

카밀 특성과 룬 세팅도 나오므로 좋네요.

마린 카밀 영상입니다. 13킬 7데스 5어시스트를 하네요. 영상 출처는 롤 리플레이 창고.

텔레포트도 잘 이용하고 멋진 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막눈 선수의 카밀 영상 입니다. 영상은 위쪽과 동일한 장인칼바람 님의 채널.

역시나 막눈 선수다운 다이브를 많이 볼 수 있어요. 거침이 없네요.

카밀이 아주 강력하다고 하므로 일단 일반 게임 등에서 연습을 좀 해보고 랭크에서 꿀을 빨아보세요.

재미있고 멋있고 세니까 인기가 많겠습니다만 열심히 먼저 골라봅시다.

하는 김에 카운터 픽도 연습을 해두면 적팀이 골랐을때 카운터픽을 이용해서 승리를 가져가는 방법도 좋겠네요.

롤 카밀 매드무비 였습니다.

롤 시즌7 시작일 랭크게임

롤 원소술사 럭스 출시일 구매가능

겐지 오니 스킨 얻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