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맵 추가 오아시스 쟁탈전

오버워치|2017. 1. 4. 09:47
반응형

오버워치 오아시스 맵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신규 맵은 쟁탈 전장이에요.

개인적으로 쟁탈전이 가장 재미있고, 그 다음이 화물, 거점 점령 맵을 제일 싫어하는데 쟁탈 맵이 나와서 반갑네요.

디아블로 20주년 업데이트 하면서 뜬금없이 오아시스 맵도 추가되서 재미있어 졌습니다.

오버워치 업데이트도 좋지만 핵이랑 욕설, 트롤 제재를 해줘야 할 텐데 그건 방관하고 있는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블리자드가 운영을 잘 하리라 기대했었지만 이정도로 막장일 거라고는 생각 못했었어요.

오아시스 맵은 재미있게 하겠지만, 신규 맵 추가도 하면서 비매너 유저 제재에도 힘을 기울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신규 전장이 추가되었으니 힐팩 위치도 외워야겠고, 각종 영웅별 포지션이 연구되겠군요.

오버워치 신규 쟁탈 전장 : 오아시스

쟁탈전은 일리오스, 네팔, 리장타워의 3군데 였지요. 이제 오아시스가 추가되서 총 4곳이 되었습니다.

오아시스는 이라크 맵이라고 하네요. 얼핏 이집트 맵인가 했는데 아니었네요.

업데이트 하고 지금 오버워치에 접속하면 이런 알림이 뜹니다.

점프 패드와 움직이는 자동차 등이 나와서 여러가지 변수가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 디자인은 눔바니 같기도 하고 헐리우드 스럽기도 하네요.

디아블로 20주년 기념으로 신규 아이콘과 스프레이도 지급됩니다.

어릴때 디아블로 1을 싱글로 즐겼었는데 영어로 나오는 게임을 뭘 그리 재미있게 했는지 지금 생각하면 신기하네요.

디아블로 2가 초대박을 쳤었는데 이 시리즈도 꾸준하네요.

새롭게 추가된 스프레이들 입니다.

디아블로를 플레이 하시던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수도 있겠네요.

아케이드 메뉴에 제재도 안 받는 매크로가 판치던 눈싸움이 없어지고 오아시스 전장이 추가되었습니다.

경쟁전을 하기 전에 미리 아케이드에서 오아시스 맵을 체험해보는 쪽을 추천합니다.

처음 보는 맵에서는 누구나 헤멜 수 밖에 없는데 미리 정보를 습득하고 하면 큰 이득을 가져올 수 있으니까요.

맵 디자인이 아름답게 잘 되었네요. 열대지방에서 볼법한 나무들도 보입니다.

그리고 오아시스 맵에만 있는 점프 패드와 움직이는 자동차 등이 플레이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꼭 알아봐야 겠지요.

점프대에 시메트라 포탑을 몇 개 깔아두면 점프하러 오다가 죽는 적을 보게 될 것 같아요.

오아시스에서 자동차에 치이면 즉사하므로 저 지역에서 전투할때는 넉백이 있는 적의 스킬을 염두해 둡시다.

점령 지역 가운데 지하에 힐팩이 있는 곳도 있으므로 반드시 힐팩 위치를 외워둡시다.

윈스턴이나 디바, 겐지, 파라 등등 자유롭게 위아래를 오갈 수 있는 영웅들은 저걸 잘 이용할 수 있겠지요.

쟁탈 맵이 추가되서 기쁘고, 경쟁전 할 때 거점 점령 맵이 좀 적게 걸렸으면 좋겠네요.

시간만 오래 걸리고 무승부 나오면 허무해서 할 맛이 안나더군요.

오아시스 이후에 어떤 맵이 추가될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꾸준히 업데이트 하겠지만 핵, 욕설, 트롤 제재부터 잘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버워치 한조 메르시 팬아트 만화

아나 장인 프로게이머 류제홍 프렉무비 영상

트레이서 만화 성찰 레즈비언 커밍아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