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설날 한복 신스킨 메이 치파오

오버워치|2017. 1. 19. 23:50

디바 설날 한복 신스킨이 공개되었습니다. 덤으로 메이도 치파오인지 중국스러운 복장의 신스킨이 공개됐네요.

디바는 그동안 새로운 전설 스킨도 없었고, 디바 한정 스킨이라고는 예전 월드컵 기간에 나온 태극기 스킨이 전부였지요.

예쁜 전설 스킨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오네요.

특히 송하나가 한복을 입고 있는데 꽤 예뻐보여서 기대중 입니다.

1월 25일 나온다고 하는데 아직 획득 방법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전리품 상자나 3000원으로 살 수 있을 거라 예상되네요.

설날이 28일인데 조금 전에 나오는 군요.

디바, 메이 신스킨이 장식품 스프레이와 거의 비슷한 걸로 봐서는 다른 영웅들도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붉은 닭의 해 디바 한복 신스킨

스킨 이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 뭘로 나올지 감이 안 잡히네요.

설날이라 그런지 한복에다가 뭔가 태극마크가 붙어있는 디바 메카가 눈에 들어옵니다.

개인적으로 송하나는 정말 예쁜데 메카가 좀 꽃게스럽게 느껴지네요.

게다가 위쪽에 노랑, 빨강, 파랑의 색상이 들어간 삼태극을 레스토랑스들이 히오스 마크로 바꿀 것 같아요.

장식품 스프레이와 비슷한 모습이 보입니다. 직접 비교해보니 스프레이쪽이 많이 단순하긴 하군요.

디바 한복 스킨은 일단 나오면 너도나도 구입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그동안 태극기에 황금 무기 달고서 쓰고 있었는데 드디어 바꾸게 될 것 같네요.

사실 전 풍뎅이나 꿀벌, 고철 수집가 등등 전설 스킨들이 모두 마음에 들지 않았었어요.

너프되기 전까지 디바를 많이 해야 겠어요.

디바 황금무기 구입 인게임 스크린샷

새롭게 등장한 메이 스킨 입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한정 스킨이 퀄리티가 영 별로였는데 이건 신경을 좀 많이 쓴 흔적이 보이는군요.

블리자드 게임은 전체적으로 스킨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만, 앞으로 좀 나아지겠지요?

메이 장식품 스프레이 입니다. 메이 신스킨 보자마자 장식품 생각났는데 디자인이 좀 많이 다르네요.

공개된 스킨은 둘밖에 없지만, 장식품과 비슷비슷한 디자인을 봐서는 앞으로 다른 영웅들도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버워치 핵 정지 블리자드 막장 운영

오니 겐지 히오스하고 획득 황금무기 스크린샷

시즌3 심해 오버워치 골드 탈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