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카카오톡 이모티콘 PC방 이벤트

오버워치|2017. 2. 23. 08:06
반응형

오버워치 시즌3 종료와 함께 일주일 동안 프리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PC방 버닝 이벤트라고 해서 PC방에서 오버워치를 일정 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이것저것 챙겨주네요.

그 중에 디바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있어서 많이들 관심을 보이는 것 같아요.

D.Va는 한국인 캐릭터기도 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인기가 많지요. 디바 카카오톡 이모티콘 받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생겨날 것 같네요.

근데 이벤트 기간이 3월 1일 까지인데 그동안 PC방에서 24시간 이상 플레이를 해야 추첨 대상에 포함됩니다.

평균적으로 계산해보면 대충 하루에 3시간씩은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해야 한다는 건데 점유율 때문인지 몰라도 정신나간 기획이네요.

가뜩이나 경쟁전도 없는 비시즌에 말이지요.

오버워치 프리시즌 PC방 버닝 이벤트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하고 디바 카톡 이모티콘, 오버워치 패션 아이템, 기가 바이트 커스텀 PC를 받으세요.

당연한 거지만 될놈될 안될안 이니까 당첨되는 사람에 해당되는 이야기 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신청을 해야 되니까 PC방 유저분들은 반드시 참여 신청을 해주세요.

이벤트 대상은 참여 신청자 중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24시간 이상 오버워치를 플레이한 유저들 입니다.

기간은 2017년 2월 22일 부터 2017년 3월 1일 까지. 당첨자 발표는 3월 13일 입니다.

8일 동안 24시간 플레이를 하라는 건데 경쟁전도 없는 오버워치를 PC방에서 그렇게까지 플레이할 사람이 많을지 모르겠군요.

기가 바이트 커스텀 PC는 1명, 오버워치 패션 아이템은 150명 추첨을 통해 지급됩니다.

패션 아이템은 가방, 모자, 후드 자켓 중 무작위로 1개를 주나 보네요. 셋 중에 모자가 제일 아쉬운 상품이겠습니다.

많은 관심이 쏠리는 디바 카카오톡 이모티콘 입니다.

추첨을 통해 30만명에게 지급된다고 하니 사실상 기간내에 오버워치를 PC방에서 24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받을 수 있겠네요.

만약 이벤트 참여자가 30만명이 넘어간다면 운 나쁘게도 못받는 사람이 생길 가능성도 있긴 합니다.

디바 황금무기 구입 인게임 스크린샷

오버워치 카톡 이모티콘 그림은 꾸엠 님께서 그리셨습니다.

다른 캐릭터들도 그리셨었는데 디바가 채택되서 나머지는 버려졌다고 하시네요.

혹시나 나중에 다른 캐릭터들도 판매를 한다거나 이벤트를 통해 풀릴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PC방에서 오버워치를 8일 동안 24시간 플레이하지 못하는 대다수의 유저들은 디바 카톡 이모티콘을 구매하고 싶기도 하지요.

그런데 문제는 이게 블리자드 고객지원에 의하면 기간제로 알고 있다고 합니다.

소울워커 라던지 다른 게임사들도 이런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로 30일 기간제로 풀고 정식 출시는 안했던 사례가 있지요.

이대로라면 디바 카톡 이모티콘도 돈주고 못사는 사태가 벌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정말 기간제라면 몇 일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30일 동안 디바 이모티콘 사용하고 그 이후에는 못쓰게 될 수도 있어요.

경쟁전도 없는 기간에 PC방에서 24시간 오버워치를 하고 돌아오는 건 사실상 기간제 디바 카톡 이모티콘 이라는 결론.

PC방 점유율 때문에 허겁지겁 하는 것 같은데, 소름끼치는 블리자드 코리아의 기획력에 구매유저는 할 말을 잃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