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 소개

오버워치|2017. 3. 3. 16:52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가 공개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소개를 해볼게요.

아직 본섭에는 안나왔고 PTR에 나왔는데 바스티온 너프시키면서 같이 본섭에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오버워치 신규 영웅으로 둠피스트가 나온다는 떡밥이 있었는데 오리사가 먼저 나와 버리네요.

오리사는 탱커라서 탱힐 유저로서 기대가 되네요. 옴닉 탱커가 나온다는 말이 있었는데 사실이 되었습니다.

라인하르트를 대체할 퓨어 탱커는 되지 못하겠지만 탱커가 추가된다는 것만으로도 좋네요.

다른 영웅들의 스킬들을 짬뽕시킨 느낌의 오리사인데 나와보면 플레이 해봅시다. 탱커와 힐러도 사랑해 주세요.

궁극기가 광역 메르시 공버프 느낌인데 효율이 얼마나 뛰어날지 모르겠네요.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

4족 보행 옴닉 이라고 보면 될까요? 상반신은 인간형이고 하반신은 뒤로 엉덩이가 뻗어 있어서 켄타우로스 스러운 디자인 입니다.

독창적 이라기 보다는 디바, 라인하르트, 시메트라, 자리야, 메르시 등등 각종 영웅들을 합쳐놓았네요.

스토리는 대략 눔바니에서 치안유지에 쓰이던 옴닉 OR-15를 천재소녀 올라델레가 개량해서 만들어진 오리사 입니다.

오리사의 역할군은 돌격. 탱커 입니다.

팀의 중추 역할을 수행하며, 최전선에서 보호 방벽으로 팀원들을 보호합니다.

오리사는 원거리에서 공격하며, 스스로 자신의 방어력을 강화하고 중력자 구체를 발사해 적을 느리게 하거나 밀칠 수 있으며,

초강력 증폭기를 설치하여 모든 아군의 공격력을 동시에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오리사 소개 영상 입니다.

스토리를 대충 볼 수 있어요. 둠피스트에 관련된 떡밥도 나옵니다.

융합 기관포

디바의 융합포랑 비슷합니다. 연발로 발사하고 발사 중에는 움직임이 느려집니다.

디바와 다른 점이라면 투사체로 멀리까지 데미지가 들어가고 재장전도 해야 합니다.

방어 강화

자리야의 방벽의 열화판 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CC기 무시, 받는 데미지 감소.

꼼짝 마!

시메트라 원기옥과 자리야 궁극기를 짬뽕시킨 기술입니다.

벽에 닿거나 날아가는 도중 우클릭으로 격발시키면 적을 끌어당기고 느리게 만듭니다.

보호 방벽

방벽을 설치합니다. 시메트라는 실드를 앞으로 발사시키는데 오리사는 설치합니다.

초강력 증폭기

일정 시간동안 지속되는 증폭기를 설치합니다. 효과는 광역 공격력 버프 입니다.

PTR서버 오리사 플레이 영상 입니다.

기동성은 떨어지지만 유틸기가 다양하고 아군과 연계를 잘 하면 다양한 가능성이 생길 것 같네요.

궁극기 설치하니 공버프 빨대가 아군 모두에게 이어지는 게 장관이네요.

오리사를 빨리 플레이 해보고 싶은데 아직 오버워치 본섭에 신규영웅 추가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패치를 기다려 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