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 시즌1 4강 결승 다시보기

철권/철권 대전영상|2017. 6. 21. 19:56

철권7 대회 ATL 시즌1 4강, 결승 다시보기 정리글 입니다.

아프리카 TV와 나이스 게임 TV에서 진행하는 이번 대회도 결승까지 무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

4강과 결승을 하루에 모두 진행해서 결승에서는 선수들이 녹초가 된 모습이 보이네요.

철권도 체력이 중요한가 봅니다.

결승에는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을 최고의 철권 초고수들이 남았어요.

정말 재미있는 대회였고 역대급 명장면도 많이 나왔습니다.

철권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시간 날 때 심심풀이로 대회 영상을 보는 것도 재미있답니다.

대회에 캐릭터도 다양하게 나오니까 자신이 다루는 캐릭터를 고수가 하면 어떻게 되는지 참고하는 것도 좋아요.

ATL 시즌1

ATL은 아프리카 TV에서 방송하고 나겜TV 프리미어 유튜브 채널에 다시보기가 정리되서 올라옵니다.

대진표는 위와 같습니다.

4강에 남은 선수는 고어택, 무릎, 쿠단스, 로하이 입니다.

마스터 레이븐으로 물이 올라 아케이드 최고 계급을 달성한 고어택.

철권 최강자 무릎.

전통의 데빌진 초고수 쿠단스.

로하이의 샤힌은 궁극체.

누가 우승을 하던지 이상하지 않기 때문에 박빙의 대결이 펼쳐질 거라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었습니다.


◈ 4강 다시보기

4강 1매치

고어택 VS 무릎


4강 2매치

쿠단스 VS 로하이


4강 승자전


4강 패자전


4강 최종전



◈ 결승전 다시보기

결승전 1부


결승전 2부


4강 최종전에서 기가 막힌 명장면이 나왔습니다.

결승도 역시 손에 땀을 쥐는 명경기가 되었네요.

우승자 인터뷰를 보면 얼마나 힘드셨는지 녹초가 다 되셨네요.

벌써 ATL 시즌2가 기대되는데 언제 열릴지 모르겠네요.

재미있는 철권 대회를 열어주신 아프리카 TV와 나이스 게임 TV에 감사드립니다.

폴 피닉스 김치 워리어 커스터마이즈

철권7 초보 캐릭터 추천

명탐정 코난 범인 코스튬 커스터마이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