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신천지 우한 폐렴

기타|2020. 2. 21. 13:43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100명이 훌쩍 넘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천지 라고 하는 사이비인지 이단인지 하여튼 종교 신도들의 트롤링으로 중국에서 온 우한 폐렴이 엄청나게 퍼지고 있어요.

31번째 확진자가 3번이나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도 거부하고 신천지 예배도 보면서 역병이 퍼져버렸네요.

그동안 신천지의 이미지가 교회나 성당 등에 잠입해서 신도를 빼내가는 거였다면,

이제는 신천쥐. 혹은 신천 G 바이러스 등이 되어 버린 것 같네요.

코로나 바이러스의 증세는 대표적으로 기침과 발열 등이 있는데 의심된다면 가까운 보건소에 가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사이트에서 알아보고 가는 쪽을 추천드려요.

 

우한 폐렴

중국에서 이미 2019년 말에 발생한 코로나 바이러스는 중국 당국에서 조치를 취하지 않았고,

덕분에 이웃 나라와 먼 나라까지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미세먼지만 해도 화가 나는데 이제 형주에 역병이 터져서 전세계에 민폐를 끼치는 중이에요.

일본도 이번에 크루즈 보면 아베다운 일처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WHO

그와중에 시진핑 전용 변기도 열심히 입을 놀리는 중입니다.

중국이 참 돈이 많긴 많은가 봐요.

 

대한민국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현황(2020/02/21)

정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http://ncov.mohw.go.kr/

가까운 보건소나 진료소도 검색해볼 수 있고,

병이 더 퍼지고 사람이 죽어나가길 바라는 언론 보도에 대한 팩트체크도 볼 수 있습니다.

메르스 때와는 달리 일을 잘 하고 있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경로

코로나 바이러스 신천지 31번 확진자 에서 폭발적으로 감염자가 늘어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방역을 잘 해내가고 있었는데 사이비 종교가 방역을 내부에서 열심히 뚫어버리고 있네요.

문제는 감염 사실이나 신천지 예배 등에 참석했다는 사실을 열심히 숨기고 있다는데 정말 무섭습니다.

어떠한 경로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는지 역학 조사를 해야 하는데 협조를 해줘야죠...

 

신천지 특별 편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말로는 금번 병마사건은 마귀의 짓이라고 하네요...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는 가해자 신천지 때문에 대구는 물론이고 전국적으로 퍼져 나갈 것 같아서 걱정됩니다.

황색언론에서는 은근슬쩍 tk니 뭐니 하면서 지역 갈라치기 하고 있던데 기레기 네버 체인지.

 

이만희 황장엽 박근혜

빠지지 않는 그 당과 그 사람.

X신천지인지 새누리교인지 신천지바이러스인지 사이비인지 이단인지 하여튼 민폐끼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레지던트 이블2 리메이크 레온 편

바이오 하자드 3 한글 패치 공개되었습니다

바이오하자드2 두부모드 타임어택 슈퍼플레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