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승급전 만료시한 적용

리그 오브 레전드|2013. 8. 7.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LOL 승급전 만료시한 적용 소식입니다.

그동안 롤 랭크게임을 오랜기간 안 하면 점수. LP가 깎였었지요.

하지만 LOL 승급전은 그런 게 없이 계속 승급전에서 머물러 있었습니다.


랭크게임 안하면 깎이는 점수




리그 오브 레전드 랭크 게임에서 계속 이겨나가며 LP가 100이 되면 승급전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 곳에서 여러번 승리하면 다음 티어로 승급하게 되지요.

하지만 패배하면 자격을 잃고 다시 랭겜 승리를 하면서 100LP를 모아야 합니다.

이어지는 승급전. 패배하면 무한 반복...

그만큼 다른 시합에서는 지더라도 승급이 걸렸을때는 반드시 이겨야 겠지요?

일반에서 연습을 더 하고 도전하겠다는 마음으로 오랜기간 쉴 수도 있었는데 이제 불가능해 졌습니다.


아래는 롤 공식 홈페이지의 정보 입니다.



소환사 여러분, 

 

최신 패치부터, 단계 및 티어 승급전에도 만료 시한이 적용되도록 리그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승급전

도전 자격을 얻으면 해당 시점부터 28일 안에 승급전을 치러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승급전이 자동으로

종료되며 통상과 마찬가지로 LP가 차감됩니다.

 

이 승급전 기간 제한은 장기간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경우 주어지는 페널티가 승급전에 적용되지 않아,

일부 플레이어가 승급전 상태를 무기한 연장하며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이번 변경 사항은 현재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신 모든 소환사님의 계정에 소급 적용됐습니다.

 

이번 조치에 대해 공식 패치노트를 통해 미리 공지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불편을 겪으신 소환사여러분께 사과 말씀 드립니다. 공정하고 역동적인 리그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조치이니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의의 전장에서 승리를 기원합니다. 



이미지는 현 랭크 1위의 Apdo 압도갓 님의 점수입니다.


28일 씩이나 쉬지 않고 게임을 계속 이겨나가다 보면 챌린저 단계 I도 꿈은 아니겠지요?

이제 LOL 승급전 만료시한 적용으로 인해서 오랜기간 쉬지는 못하겠고,

최소 28일 안에 도전을 해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