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챔프 루시안 영상 스포트 라이트

리그 오브 레전드|2013. 8. 23. 0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신챔프 루시안 영상 스포트 라이트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롤 신챔프 루시안은 버그가 있어서 출시가 오래 미뤄졌었지요.

북미 서버에도 추가되었으니 한국 서버에도 다음 패치 후에 출시가 되리라 예상됩니다.



정화하는 자 루시안


오래간만에 추가된 원딜 신 챔피언 입니다.

LOL 게임에 몇 안되는 흑인 챔프가 추가된 것 같네요.

다들 흑인이라면서 멋있다고 루시안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자체 CC기는 없고 둔화 효과가 사라지며 살짝 돌격하는 생존기가 있네요.

무빙이 많이 중요한 챔프가 되리라 예상됩니다.




롤 신챔프 루시안 스킬


패시브 빛의 사수 입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다음 공격이 2연속으로 발사됩니다.

즉 스킬 - 평타를 치면 평타가 2번 나가는 건데요, 후반 평타딜이 막강한 원딜이라는 점을 생각했을때,

스킬 - 평평, 스킬 - 평평 이렇게 딜을 하면 굉장히 강력할 것 같네요.




Q스킬은 꿰뚫는 빛

루시안이 대상을 관통하는 빛 줄기를 발사합니다.

첫번째 대상이 타게팅인데 그 뒤로 관통을 하네요.

럭스 궁의 하위호환 정도로 생각하면 간편하겠습니다.




W스킬은 타는 불길

별 모양으로 폭발하여 적에게 표식을 남기는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카와이한 ☆ 모양은 아니고 + 모양입니다.

표식이 남아 있는 적을 공격하면 루시안의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상대에게 W를 맞춰 표식을 남기면 이속증가가 되니까 잽싸게 달려가서,

평평 Q평평 E평평 정도를 하면 될 것 같네요.




E스킬 끈질긴 추격

짧은 거리를 돌진하며, 모든 둔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베인의 구르기나 그레이브즈의 빨리 뽑기와 같은 기술입니다.

둔화 효과를 제거한다는 장점이 있네요. 나서스의 CC기를 무력화 시킬 수 있습니다.

왠지 이거 챔프 컨셉이 베인+마이 같은 느낌이 들기도.




궁극기 빛의 심판

루시안이 무기에서 총알이 난사됩니다.

매우 화려하게 전방으로 파바바바바박 난사합니다.

다른 챔프나 미니언이 막아줄 수도 있습니다.

테스트 서버에서 AP계수가 높아 화제가 되기도 했었지요. 너프됐습니다.




롤 신챔프 루시안 영상 스포트 라이트


위에서 설명한 것들을 영상으로 보다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스킬창에서 설명되지 않은 것들이 있어 재미있네요.

루시안의 빛의 심판과 끈질긴 추격을 함께 쓰면 매우 스타일리쉬하게 됩니다.

데빌 메이 크라이도 생각나네요.


롤 신챔프 루시안 영상 스포트 라이트 포스팅 이었습니다.


루시안 한국 서버 등장?

▶LOL 신챔프 정화하는 자 루시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