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장애인들에게 무료 증정

게임 뉴스|2013. 10. 8.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PS4 장애인들에게 무료 증정 소식입니다.

꽤나 훈훈한 일이라 화제가 되고 있네요.

소니의 플레이 스테이션4 를 무료로 선물받게 된다니 부럽기도 하구요.

안타까운 일이 될 수 있었는데 다행스러운 이야기 입니다.


소니의 차세대 게임기 플레이 스테이션4

이제 다음 세대의 콘솔 게임기 중에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PS4 입니다.

성능이라던지 기타 정책 등으로 인해 저도 설레이고 있는 중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메탈 기어 솔리드와 철권이 없었다면 콘솔은 사지 않았을 것 같지만 하여튼 그게 중요한 게 아니죠.

gameranx.com 에 올라온 이야기 입니다.


호주에서 열린 EB 게임즈 엑스포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PS4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해서 많은 게임 팬들이 구경하러 갔었다고 하네요.

아직 출시되지 않은 플스4 를 먼저 해볼 수 있는 기회니까 설레일 수 밖에 없지요.

그러나 위 사진과 같이 체험장이 좀 높은 곳에 위치해 있지요.

그래서 장애인 분들 께서는 올라가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모두 위층에 설치되어 있어서 휠체어를 타고 방문한 분들께서는 매우 실망하셨다고 하네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갔다가 몸이 불편해서 못 한다면 정말 속상할 수 밖에요.


그런데 소니 측 대표가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일이 있어서는 안됐는데 이건 전적으로 저희측 실수입니다. 저희는 언제나 장애인 플레이어들을 지지하고 있으며, 진심으로 사과하는 뜻에서 여러분들께 보상을 해드리겠습니다.'

라고 말하고 장애인 분들께 바우처와 함께 PS4 발매일에 공짜로 증정해 주기로 약속했다고 하네요.

소니 측의 실수로 안타까운 일이 될 수 있었는데 매우 훈훈하게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기업 이미지를 위한 일이건 뭐건 간에 결과가 좋으면 다들 좋은 것이겠지요.

그리고 EB 게임즈 엑스포에서 MS의 XboxOne 체험장에서도 비슷한 일이 있었습니다.

차세대기 체험장이 다들 높은 곳에 위치해 있었나 봐요.

그래서 그 곳에서도 장애인 분들은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MS 측에서는 '죄송합니다. 위층에 있어서 해보실 수 없겠네요.' 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PS4 장애인들에게 무료 증정 소식 이었습니다.


메탈 기어 솔리드5 스크린샷과 플레이

▶역대 PlayStation 그래픽 비교

▶PS4 : 플레이 스테이션4 공개

반응형

'게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형 PS3 4205  (0) 2013.10.11
아크로드2 오픈날짜  (0) 2013.10.08
GTA 온라인 정보  (2) 2013.09.30
메탈 기어 솔리드5 스크린샷과 플레이  (0) 2013.09.23
신작 소울칼리버 로스트 소드 정보공개  (0) 2013.09.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