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태그2 여자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철권/커스터마이즈|2014. 5. 14. 05:49

철권 태그 토너먼트2 여자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소개 입니다.

이것 참 충격과 공포네요.

콘솔용 철권 태그2 는 프린트 커스텀 기능이 있어서 다양한 복장이 가능해요.

각종 영화, 애니 등등 많은 캐릭터들을 흉내내서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혹은 철권 내의 캐릭터들의 외모를 비슷하게 꾸밀 수도 있지요.

예를 들면 스티브 복장을 입은 브라이언 이라던지 말이에요.

철권6 때도 이런 코스튬이 가능했지만 태그2 는 더욱 완벽하게 됩니다.

한 일본 유저가 엄청난 커스터마이즈를 만든 게 있었네요.


아스카 카자마 복장의 간류, 리리 복장의 밥

http://blog.livedoor.jp/tekkencustomize/archives/25191141.html

출처는 이쪽입니다.

정말 충격과 공포의 철권 태그2 커스터마이즈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해당 캐릭터를 아주 좋아하는 분이라면 반감을 살 수도 있겠네요.

이거 랭킹 매치에서 만나면 복장만 보고 정신이 멍해질 것 같아요.


밥리리 정면샷

밥에다가 프린트 기능을 이용해서 리리 옷을 흉내냈군요.

뚱보 캐릭터의 대명사인 밥으로 여캐를 만들다니 참 재미있네요.


뒷모습 입니다.

밥 답게 덩치가 엄청나게 크네요.


인게임샷 리리와 비교

사이즈 차이가 무시무시 하군요.


앙증맞은 밥리리의 아이템 사용


아주 강력해 보이는 간류 입니다.

아스카 카자마 복장이라 더욱 강력해 보이는 군요.


뒷모습 입니다. 부채를 달아줬네요.


실제 아스카와 간류의 인게임샷 입니다.


태그 잡기 풀어서 넷이 같이 한자리에 모이니 정말 황당하네요.


공포의 아스카 x 리리

하지만 충격적인 것은 이게 다가 아니라 다른 여성 캐릭터들도 있다는 겁니다.


마덕 샤오유, 진파치 알리사


잭과 P잭으로 꾸민 니나, 안나 자매네요.


킹, 아머킹으로 제이씨가 둘이나 있군요.


혼란스러워 보이는 JC.

http://blog.livedoor.jp/tekkencustomize/

출처로 들어가보니 다양한 커스터마이즈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이 친절하게 소개되어 있기도 하니 따라서 만들어보고 싶네요.

저도 이런저런 오덕스런 커스텀 만들었었는데 진정한 장인은 이런 분이 아닐까 싶어요.

철권태그2 킹 도라에몽 커스터마이즈 만드는 방법

▶PS3 철권 태그2 온라인 패스 정리글

▶철권 리베리진 환상의 1P 웨이브 동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