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VS 하오 트루 테켄갓 데스매치

철권/철권 대전영상|2013. 6. 9. 03:39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철권을 하는 사람이라면 모를 수 없는 두 사람이 있죠.

바로 무릎(?) 과 하오 입니다. (존칭생략)

무릎은 철권5 시절부터 초고수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고 군대를 다녀온 후에도 각종 대회 입상 및 최근 철권태그2 에서는 사실상 지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고계급인 트루테켄갓 다수 보유)

그리고 펭 장인 하오는 BR 시절 하오 테켄갓을 찍은 하오 장인이고, 데쓰를 피하지 않는 사나이로 유명하지요.

BR때 최고 계급이었던 테켄갓 계급을 두고 강등만 있는 데쓰를 한 적도 있습니다.

근데 태그2 에서도 이 둘은 트루테켄갓 데쓰를 세계 최초로 하였습니다.



하오는 BR때부터 자신의 주 캐릭터였던 펭, 카자마 진을 사용합니다. 두 캐릭 모두 트루텍갓

무릎은 이번 데쓰매치에서 무릎은 트루테켄갓 데빌진과 텍갓 라스를 사용합니다.

태그2 에서 무릎은 자신의 오랜기간 주 캐릭터였던 브라이언을 이전보다 덜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도발의 횡추적 능력 저하와 태그 크러쉬 때문에 기상공방이 이전같지 않아서 일까요?

사실 그런 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무릎은 이미 트루텍갓만 5개고 아무 캐릭터나 해도 보라단을 가는 철권기계니까요.


어쨌든 둘의 데쓰가 성사되고 많은 사람의 관심이 집중되었었습니다.

어지간한 대회보다 더 관심을 끈 것 같네요.


세계 최고의 노멀진, 펭, 데빌진, 라스를 구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무릎 VS 하오 트루 테켄갓 데스매치 파트1 입니다.

영상이 길어서 2개로 나누었습니다. 아쉽게도 데쓰 시작부터 녹화한 건 아니지만 감상하는데는 무리 없습니다.

감탄밖에 안 나오는 두 플레이어의 대전입니다.




무릎 VS 하오 트루 테켄갓 데스매치 파트2 입니다.

한 쪽의 트루텍갓이 강등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테켄 엠페러. 줄여서 텍엠부터는 2계급씩 강등됩니다.

트루텍갓은 텍엠으로 강등되네요. 누구는 강등된 게 텍엠이라니.......

개인적으로 하오님과 무릎님 플레이 다 좋아하는지라 정말 재미있는 데쓰매치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